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경력단절여성 훈련 입교식 개최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엄재영)는 1일 오전 ‘경력단절여성 훈련(패션상품제작실무) 입교식’을 진행했다.

총 24명 정원인 훈련과정에서 65명의 지원자가 몰려 2.7대 1의 경쟁률을 보이는 등 경력단절여성 훈련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

이번 경력단절여성 훈련에서는 봉제와 패턴에 특화된 ‘패션상품제작실무’를 배우게 된다. 특히 교육과정을 폴리텍대학 교수 뿐 아니라 각 산업체 전문가를 초빙하여 이론과 실무능력, 최신트렌드를 함께 배울 수 있도록 계획하였다.

입교식사에서 엄재영 학장은 “우리 대학은 학위과정에서부터 생애 전 단계에 걸친 다양한 교육훈련과정이 있는데, 경력단절여성 특별교육과정은 Restart Learning Course이며, 리스타트는 글자 그대로 새롭게 다시 시작한다는 뜻이다”며 “어떠한 연유에서든 이 사회와 경제로부터 단절되었던 여성들이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다시 직업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개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산학협력처
류성원
053-980-114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