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악기상가, ‘축주 강습 이벤트’ ‘미생 응원 이벤트’ 실시

24일까지 낙원악기상가 공식 페이스북블로그에서 ‘축주 강습 이벤트’ ‘미생 응원 이벤트’ 진행

배우고 싶은 악기 선택 후, 강습 받고 싶은 이유 덧글로 작성하면 응모 완료

뉴스 제공
낙원상가
2016-08-01 10:18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에서 직장인과 시니어들에게 무료로 악기를 가르쳐주는 ‘축주 강습 이벤트’와 ‘미생 응원 이벤트’를 8월에 다시 진행한다. 낙원악기상가는 ‘2016 반려악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 초 미생 응원 이벤트와 축주 강습 이벤트를 처음 시도해 벌써 4회째와 3회째를 맞았다.

‘축주 강습 이벤트’는 50-60대 시니어를 대상으로 자녀 결혼식, 본인이나 지인의 은혼식 같은 특별한 순간에 악기 연주를 선물할 수 있도록 1대1 무료 악기 강습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8월 1일(월)부터 8월 24일(수)까지 기타, 건반, 색소폰 중 수강하고 싶은 악기를 선택한 후, 강습 받고 싶은 이유를 덧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최종 선발된 2명에게는 두 달 간 강습이 제공된다.

‘미생 응원 이벤트’는 바쁜 일상에 지친 2030대 현대인들이 악기 연주를 통해 힐링할 수 있도록 기타와 보컬 강습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모집 기간은 8월 5일(금)부터 8월 24일(수)까지로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있는 신청서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원하는 강습을 선택하고 강습 받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기타, 보컬 강습 별 2명씩 총 4명을 선정하여 2개월 무료 강습을 지원할 계획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젊은 직장인부터 연세가 높으신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이 강습 프로그램에 문의를 하신다며 악기연주를 통해 일상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낙원악기상가에서 진행하는 ‘2016 반려악기 캠페인’은 남녀노소 누구나 악기를 평생의 친구이자 취미로 만들어보자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일반인들도 손쉽게 악기를 다룰 수 있도록 연령 별, 타깃 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낙원상가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akwonmusic
낙원상가 블로그: http://blog.naver.com/enakwon

웹사이트: http://enakwon.com

연락처

낙원악기상가 홍보대행사
(주)신시아
송승연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