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시티레인 슬립온’ 신제품 출시

스니커즈 스타일에 빈티지한 디자인 더한 새로운 슬립온 컬렉션 선보여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로 만든 이중 쿠션인 듀얼 컴포트 밑창으로 최상의 쿠션감 제공

온 가족이 함께 신는 개성 있는 패밀리룩 아이템으로 제격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대표 이남수)는 성인 남녀를 위한 ‘시티레인 그래픽 슬립온 스니커(CitiLane Graphic Slip-on Sneaker)’와 ‘시티레인 슬립온 스니커 우먼(CitiLane Slip-on Sneaker Women)’, 어린이용 ‘시티레인 노블티 슬립온 스니커 키즈(CitiLane Novelty Slip-on Sneaker Kids)’를 출시했다.

‘시티레인 그래픽 슬립온 스니커(CitiLane Graphic Slip-on Sneaker)’는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 제품으로 캔버스 상단의 세련된 카모플라주(camouflage, 위장 군복) 패턴이 특징이다. 상부에 트윈고어 패널을 사용해 빈티지한 느낌을 살렸고, 컵 모양의 밑창이 부착되어 신는 사람의 발 모양에 맞게 형태가 변화하는 컵솔(cupsole) 디자인으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로 만든 이중 쿠션인 듀얼 컴포트(Dual Comfort) 밑창으로 구성되어 있어 최상의 쿠션감을 제공한다. 운동화처럼 편안하고, 어떠한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일을 찾는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색상은 카모/블랙 한 가지이며, 가격은 74,900원이다.

‘시티레인 슬립온 스니커 우먼(CitiLane Slip-on Sneaker Women)’은 스니커즈 스타일에 끈이 없고 굽이 낮은 캐주얼한 구두를 뜻하는 로퍼(loafer)를 합친 형태의 슬립온 제품이다. 상단 부분이 부드러운 캔버스 소재로 되어 있어 유연하면서도 안정감 있게 신을 수 있고, 트윈고어 패널을 사용해 신고 벗기 편하도록 디자인했다. 남성용 ‘시티레인 그래픽 슬립온 스니커’와 마찬가지로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로 만든 쿠션을 두 겹으로 쌓은 듀얼 컴포트(Dual Comfort) 밑창으로 구성되어 있어 오랜 시간 신어도 편안하다. 무난한 블랙 색상에 반짝이는 포인트를 더한 ‘블랙 반짝임’ 디자인과 호피 무늬와 블랙 색상이 조화를 이룬 ‘톨토이즈/블랙’ 디자인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69,900원이다.

‘시티레인 노블티 슬립온 스니커 키즈(CitiLane Novelty Slip-on Sneaker Kids)’ 역시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의 듀얼 컴포트(Dual Comfort) 밑창으로 이루어져 있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오랜 시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밑창의 컵솔 디자인과 트윈고어 패널로 빈티지한 느낌을 강조했다. 색상은 핑크 계열의 레오파드와 카모플래지 두 가지이며, 가격은 49,900원이다.

크록스 마케팅팀 정선영 차장은 “이번에 출시된 ‘시티레인 슬립온’ 컬렉션은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크로슬라이트’ 소재로 만든 이중 쿠션인 듀얼 컴포트(Dual Comfort) 밑창의 편안함에 빈티지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더했다”면서 “전체적인 분위기는 통일하면서 각자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패밀리룩 아이템으로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모든 제품은 전국 크록스 매장과 크록스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크록스 소개

2002년 설립된 ‘크록스(Crocs)’는 미 콜로라도 볼더에서 최초의 모델인 보트 슈즈(Boat Shoe)로 시작하여, 미국을 비롯해 유럽에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슈즈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크록스(Crocs)’라는 브랜드 명은 땅과 물 양쪽에서 생활하며 어떠한 환경에서도 잘 적응하는 악어의 특징을 따서 지어졌다. 특히 초기 크록스의 모델인 ‘클로그(Clog, 크록스의 대표적인 제품)’는 물 속에서도 부담 없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크록스(Crocs)’는 ‘올 시즌(All Season)’ 브랜드로 각각의 계절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로퍼, 힐, 웨지, 부츠, 스니커즈 등의 남녀노소를 위한 제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크록스(Crocs)’가 자체 개발한 밀폐기포 합성수지 기반의 ‘크로슬라이트(Croslite™)’소재를 전 제품에 사용하여, 체온에 따라 소재가 부드러워지고 발 모양에 맞게 모양이 변형되어 최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현재까지 전세계 90개국에서 약 3억 켤레 이상이 판매됐으며, 특히 미국, 영국, 독일, 한국, 중국, 일본 6개국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크록스 온라인몰: http://www.crocs.co.kr

웹사이트: http://www.crocs.co.kr

연락처

크록스 코리아 홍보대행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최미현 부장
02-2051-2247
이메일 보내기

소담이 과장
02-2051-6452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1661-0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