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세무회계 자격증 취득 위한 ‘세무회계 프리패스’ 오픈

11개 세무회계 자격증 및 IT 자격증 8종 1년간 무제한 수강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8-01 14:22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세무회계 관련 자격증 취득을 위한 ‘세무회계 프리패스’ 강좌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세무회계 프리패스’는 한번의 수강신청으로 세무회계 자격증 11개 과정을 모두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담았다. 또한, 특별혜택으로 취업에 꼭 필요한 IT 자격증 8종 강좌도 추가 제공한다.

해당 자격증은 전산세무회계와 재경관리사, AT 자격시험, ERP 정보관리사 등이다.

IT 자격증의 경우 정보처리기사, 컴퓨터활용능력 1급과 2급, 워드프로세서 등의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무회계 자격증 11개 과정을 시작단계와 초급, 중급, 중상급, 상급으로 나눠 계획적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세무회계 프리패스’는 8월 15일(월)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2017년 12월까지 무제한 수강을 할 수 있다.

세무회계 관련 자격증은 취득 시 관련 업종으로의 취업이나 승진과정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 있으며, 경찰공무원 시험 가산점과 학점인정, 대학입학전형 시 특별전형 지원 등을 받을 수 있어 선호도가 높은 자격증 중 하나다.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와 재경관리사, ERP 정보관리사, AT 자격시험 등의 금융자격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각 과정별로 합격요약집을 무료증정하고 있어 자격증 취득준비 시 참조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