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풀 앱 ‘풀러스’, 출발지 서울 확대 기념 사전 가입자 모집 프로모션 실시
8월 29일 출발지 서울 지역(강남·서초·송파) 본격 확대
28일까지 신규 가입자에 한해 총상금 1천만 원 규모 출퇴근 지원금 및 풀러스 크레딧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출발지에 서울 강남·서초·송파 지역이 추가되면서 풀러스의 서비스 운영 지역은 출발지 ‘성남시 분당구 및 서울 강남서초송파’, 도착지 ‘전국’으로 확대된다. 이번 서비스 지역 확대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서울 진출 요청에 기반한 것으로 특히 출퇴근길 교통 혼잡이 심한 강남 지역의 교통 서비스 수요를 충족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풀러스는 이를 기념해 오는 8월 28일까지 대대적인 사전 가입자 모집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규 가입 시 추천인 코드 란에 강남출발, 서울출발, 송파출발 중 원하는 단어를 입력하면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한 사전 가입 드라이버에게는 스페셜 드라이버 웰컴 키트 ‘풀킷’과 10만 원 상당의 풀러스 쿠폰(1만 원 쿠폰 10장)을 제공한다.
또한 매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가입자에게는 자동차 유지비 지원금 현금 20만 원(총상금 500만 원)을 지급한다. 사전 가입한 모든 라이더들에게는 총 5만 원 상당의 무료 쿠폰이 제공되며, 매일 추첨을 통해 출퇴근 교통비 지원용 풀러스 크레딧 20만 원(총상금 500만 원 규모)의 혜택도 지급된다. 추첨 이벤트는 정회원 승인이 완료된 사전 가입 드라이버 및 라이더 회원에 한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풀러스 앱 혹은 사전가입 프로모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풀러스 김지만 대표는 “풀러스의 축적된 온디맨드 모빌리티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제 곧 서울 지역 사용자에게도 쉽고 편한 카풀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카풀의 가치를 누리게 되고 자동차의 협력적 소비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월 분당, 판교 지역에서 첫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풀러스는 7월 말 기준, 가입자 2만 8천 명, 누적 카풀 매칭 9천 건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풀러스는 현재 특정 출발지(성남시 분당구)에서 도착지는 전국으로 카풀 서비스를 운영하며, 출근 시간대인 오전 5시부터 10시까지, 퇴근 시간대인 오후 5시부터 익일 새벽 2시까지 카풀 매칭이 이루어진다. 오는 8월 29일부터 출발지가 성남시 분당구 및 서울 강남·서초·송파 지역으로 확대된다.
프로모션 페이지: http://event.poolus.kr
웹사이트: http://poolus.kr/
연락처
풀러스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
박진
02-737-29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