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정부 인사 GMI 전격 방문… 수륙양용차 접목 위한 협의
관광용 및 군사용 차량 베트남 현지 접목 협의와 시승
국내 관광 레저 활성화 위해 강릉관광협동조합과 MOU 체결
지엠아이그룹(이하 GMI그룹)은 6일 베트남 호찌민시 안썸 투자국장이 전격 방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베트남 현지 관광용·군사용 수륙양용버스 및 SUV 차량의 접목에 대한 협의, 차량 시승을 위해서다.
특히 안썸 투자국장과 동행하는 사이공 투어리스트 회장과 버스회사 경영 및 자동차 수입사 회장 등은 이번 GMI 수륙양용차량의 보급에 대한 투자 협상을 위해 방문한다.
현재 GMI그룹의 수륙양용차량은 터키, 태국, 이란, 스위스, 벨기에, 두바이, 베트남 등 해외시장 진출이 초읽기에 들어간 상태이다.
GMI그룹은 해외 시장뿐 아니라 국내 관광 레저 및 국내·외 관광객 유치 상승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26일 강릉관광협동조합과 수륙양용차량의 도입과 관련한 MOU를 체결하기도 했다.
한편 GMI그룹은 본격적인 수륙양용차량의 생산과 코스닥 상장을 위한 대대적인 경력 및 신입사원 채용에 들어가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최근 사회 문제로 대두된 청년 실업 해소에 기여할 예정이다.
수륙양용 SUV 차량 ‘엠피크루져’의 시승 이벤트는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다.
지엠아이그룹 개요
지엠아이그룹은 국내 첫 수륙양용 SUV 차량을 도입해 창조관광을 실현하고 있다. 이 기술은 네덜란드로부터 기술을 이전받아 국내에서 수륙양용버스 및 수륙양용 SUV 차량을 제작한다. 워터젯 수상추진방식을 채용한 수륙양용 버스와 SUV 차량은 해양 레저 관광 시장에 새로운 인식의 변화로 다가올 것이며, 관광상품의 신 개념 패러다임으로 증가하고 있는 외국 관광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륙양용 자동차를 선보인 지엠아이그룹은 차세대 해양 레저 전문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migroup.co.kr
연락처
지엠아이그룹
홍보실
이성용 실장
02-2238-43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