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K 브랜드 콘텐츠, ‘작은 부분이 만드는 큰 차이’ 아이디어 전세계에 퍼뜨려 ‘패스닝 데이즈 2’ 발표 (전세계에서 400만 명 끌어 모은 전작 단편 애니메이션 “패스닝 데이즈” 속편)

이시다 히로야스가 다시 감독 맡아

퍼퓸도 주제가 다시 불러

8월 1일(월) 유튜브(YouTube) 및 공식 웹사이트에 8개 언어로 발표

뉴스 제공
YKK Corporation
2016-08-01 17:55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YKK 코퍼레이션(YKK Corporation, 본사: 도쿄 치요다구 칸다 이즈미-초 1, 이하 ‘YKK’)이 기업 브랜드 및 지퍼 제품 홍보를 위해 단편 애니메이션 ‘패스닝 데이즈 2(FASTENING DAYS 2)’를 제작했다. ‘패스닝 데이즈 2’는 2014년에 발표돼 전세계에서 400만 명이 감상한 ‘패스닝 데이즈(FASTENING DAYS)’의 속편이다. 스페인어와 중국어(간체/번체),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베트남어, 힌두어 자막이 들어가고 일본어와 영어 사운드로 제작된 패스닝 데이즈의 속편 애니메이션은 8월 1일(월) YKK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YKKfastening)과 공식 웹사이트(http://www.ykkfastening.com/fd/)에 발표되며 또한 각 나라의 유튜브에 광고로도 배포된다.

전세계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애니메이션 감독 스튜디오 콜로리도(Studio Colorido)의 이시다 히로야스(Hiroyasu Ishida)가 다시 속편의 감독에 선정됐다. 이시다 감독의 작품 ‘후미코의 고백(Fumiko’s Confession)’(2009)은 제14회 일본 미디어예술제(14th Japan Media Arts Festival)에서 애니메이션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오타와 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2010 Ottawa International Animation Festival)에서 특별상을 받았다. 전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테크노팝 트리오 퍼퓸(Perfume)이 부른 “클링 클링(Cling Cling)” 앨범의 B면(B-side)에 2014년 7월 16일에 발표된 ‘홀드 유어 핸드(Hold Your Hand)’가 엔딩 곡으로 선정됐다. 퍼퓸은 2014년 9월에 미국에서 데뷔했으며 지난 5월에는 북미 4개 도시와 일본 7개 도시를 순회하는 “2016년 퍼퓸 6차 투어 코스믹 익스플로러(Perfume 6th Tour 2016 COSMIC EXPLORER)”를 진행했다.

이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주연 ‘요지’(Yoji)와 ‘케이’(Kei)는 지퍼같은 작은 사물을 이용해 여러 사물을 하나로 합쳐 갖가지 문제를 해결하며 마을 주변으로 모험을 떠나는 중에 불현듯 나타난 한 신비로운 영웅을 만나게 된다. 이들은 서로 힘을 합쳐 평화로운 마을에 닥친 위기로부터 마을 사람들을 지켜낸다. 이 애니메이션은 지퍼 같이 하찮은 존재도 서로 힘을 합치면 사회에 기여할 수 있고 나아가 더 나은 세상을 가꿔나갈 수 있다는 시사점을 제공한다. YKK는 애니메이션 발표에 맞춰 ‘패스닝 데이즈’ 페이스북을 개설했으며 앞으로 계속 관련 정보를 게재하게 된다.
(https://www.facebook.com/Fastening-Days-1416880495005232/)

YKK 코퍼레이션(YKK Corporation) 개요

YKK 그룹은 전세계 71개 국가 및 지역에서 사업을 하고 있으며 114개 기업(24개 일본 기업 및 90개 해외 기업)과 협력하고 있다. 회사는 핵심 사업 품목인 패스닝 제품(지퍼, 똑딱단추, 단추 등)과 건축용 제품(창호, 주거용 커튼월, 건축자재)으로 전세계 6개 지역 전역에서 글로벌 경영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7310050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홍보실: 단편 애니메이션 ‘패스닝 데이즈 2(FASTENING DAYS 2)’ (홍보 대행사: INITIAL Inc.)
+81-3-5572-6064
YKKdougaPR@vectorinc.co.jp

YKK 코퍼레이션(YKK Corporation)
기업커뮤니케이션그룹
이시마루 히로키(Hiroki Ishimaru)
h-ishimaru@ykk.co.jp

이 보도자료는 YKK Corporation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