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2차 시험대비 ‘제2회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 실시

현재 무료신청 접수 중, 8월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8-02 11:35
서울--(뉴스와이어)--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2016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제2회 전국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이번 모의고사는 9월 3일(토) 실시될 2016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을 앞두고 실시되는 최종 모의고사로 수험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 보고, 취약부분을 찾아 보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준비되었다. 이에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제 수와 유형으로 구성했으며, 모의고사 시간 제한도 실제 시험에 맞췄다.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모의고사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재 모의고사 신청접수를 받고 있으며, 모의고사는 8월 15일(월)부터 28일까지(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모의고사의 특성상 모의고사 실시기간 동안에도 신청접수 후 참여할 수 있다.

영어, 한국사 등 필수과목은 한번에 응시신청 가능하고, 선택과목은 과목별로 응시신청 할 수 있다. 경찰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국어, 사회, 과학, 수학 중 복수 선택해 응시하면 된다.

온라인 모의고사지만 응시는 1회만 가능하기 때문에 객관적 실력점검과 마무리 학습에 제대로 도움을 받기 위해서는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모의고사는 실시기간 동안 에듀윌 ‘나의 강의실’에서 참여 가능하다.

모의고사 성적발표는 8월 29일(화)로 ‘나의 강의실’에서 온라인 모의고사 결과보기를 이용하면 된다. 전국 응시자 점수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점검해 볼 수 있다.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 응시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응시자 전원에게는 총 13회분의 에듀윌 족집게 모의고사 문제와 해설 파일을 무료 제공하며, 성적 우수자 30명에게는 ‘에듀윌 공무원 최우선 보카 및 이디엄’ 교재를 증정한다.

그 밖에 영어 과목 성적에 따라 샤이니 왕초보 영어 Step1 강의 또는 샤이니 독해 미니 특강을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