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의 알바 14기, 고래 지키러 아이슬란드로 출국

천국의 알바 14기, 2주 간의 고래 지킴이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 아이슬란드로 출국

캠페인 활동은 ‘페이스북 라이브’을 통해 알바천국 페이스북에서도 공유될 예정

고래 지킴이 아르바이트비(100만원) 지급…캠페인 이후에는 일주일간 자유여행도 주어져

뉴스 제공
알바천국
2016-08-04 09:16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서비스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이 주최하는 특별 해외탐방 프로그램인 ‘천국의 알바’ 14기 참가자들이 고래를 지키러 6일 비행기편을 통해 아이슬란드로 떠난다.

천국의 알바는 알바천국이 2010년 시작한 특별 프로그램으로 해외여행, 스펙쌓기, 이색 아르바이트를 한 번에 성취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해외 아르바이트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천국의 알바는 세계 각국의 전문기관의 협조를 받아 진행되고 있어 전문기관의 공식 수료증이 발급되기도 한다.

8월 6일 출국하는 천국의 알바 14기 참가자들은 8월 8일부터 20일까지 2주 간 아이슬란드의 수도인 레이캬비크에서 고래 보호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다. 캠페인 프로그램은 고래포획 실태 알리기, 고래포획 및 식용금지 캠페인, 고래고기 식용 및 포획에 대한 인식조사, 동물보호 주제의 토론 참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천국의 알바 주인공들의 캠페인 활동은 ‘페이스북 라이브’을 통해 알바천국의 페이스북에서도 공유될 예정이다.

천국의 알바 참가자들에게는 항공, 숙박이 무료로 제공되며, 고래 지킴이 아르바이트비(100만원)도 지급된다. 또한 캠페인 활동 이후에는 일주일간의 아이슬란드 자유여행도 즐길 수 있다. 자유여행 경비는 알바천국에서 모두 부담하기 때문에 마음껏 여행을 즐기기만 하면 된다.

한편, 알바천국은 2010년을 기점으로 ‘호주 펭귄 먹이주기’, ‘피지섬 상어 먹이주기’, ‘핀란드 산타알바’, ‘프랑스 고성복원’ 등 전 세계를 무대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특히 해외탐방은 물론 자유여행, 어학연수, 스펙쌓기까지 다채롭고 유익한 경험을 한 번에 쌓을 수 있어 대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외활동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천국의 알바는 열정과 끼가 넘치는 대한민국 20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종 4인으로 선발된 최민선 학생은 “이번 천국의 알바에 선발되어 영광”이라며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사회에 공헌 하기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정훈 학생도 “아이슬란드로 가게 되어 설레고 기뻐서 심장이 터질 것 같다”며 “현지에서 고래 포획금지를 비롯해 다양한 캠페인 활동에 열심히 참여하고 돌아오겠다”고 말했다.

알바천국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lbachunkuk/?fref=ts

웹사이트: http://www.alba.co.kr

연락처

아르바이트천국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김지예
02-6446-70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