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술개발협회, 2016년도 KOTERA 텐인텐 맞춤프로그램 무상지원 사업 계획 공고

10가지의 맞춤 코칭프로그램 무상으로 밀착 지원…해당 분야의 상위 10% 기업에 진입할 수 있는 여건과 토대 마련 위한 코칭지원

사업계획서 작성대행(융/보증, 기업부설연구소, 벤처/이노비즈기업확인) 및 사업계획서 작성지도(투자유치제안서, 국책과제제안서 등)

뉴스 제공
한국기술개발협회
2016-08-04 17:03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정책자금 커뮤니티 정실미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사)한국기술개발협회(협회장 최노아)는 ‘2016년도 KOTERA 텐인텐(Ten in Ten) 맞춤프로그램 무상지원사업’을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하고 2016년 말까지 선착순 수시접수를 받는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지원사업은 협회의 ‘개념단계 출원특허 무상이전 맞춤컨설팅 지원사업’에 신청하여 과제수행을 완료한 중소기업이거나 ‘개념단계 출원특허 무상이전 맞춤컨설팅 지원사업’에 신규로 신청하여 현재 과제를 수행중인 중소기업이라면 신청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다.

KOTERA의 이권태 수석전문위원은 “기업부설연구소(연구전담부서) 신고, 벤처기업확인 및 이노비즈확인, 융·보증 신청에 필요한 사업계획서를 무상으로 작성대행해준다‘며 ’관련 실무인력이 부족한 기업은 적극적으로 신청하여 도움 받을만하다”고 말했다.

또한 “투자유치사업계획서, 각종 정부출연금 사업계획서, 각종 보조금신청 사업계획서, 기업소개서(사업계획서) 작성지도와 검수를 지원해주기 때문에 해당 분야의 사업계획서 작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이라면 관심을 가져보라”고 동 지원사업을 설명했다.

또한 해당 코칭 프로그램을 지원받는 기업은, 협회부설 평생교육원의 오프라인 특별세미나 강좌 및 KOTERA TV(인터넷방송)를 통한 교육콘텐츠를 매월 택1하여 무상으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

기술아이템이 있는 기업은 물론, 지금 당장 기술아이템이 없는 기업이라도 기술아이템 개발을 위한 의지가 확고한 기업이라면 KOTERA 텐인텐(Ten in Ten) 맞춤프로그램 무상지원사업에 적극적으로 도전해볼 만하다.

한편 비영리민간단체(NPO)인 한국기술개발협회는 협회 부설 정책자금 평생교육원을 통해 2016년 8월 17일부터 ‘2016년도 제8차 기업R&D실무자 및 지도사 양성 교육훈련 과정’을 진행한다.

4주간의 기업R&D지도사 및 실무자 교육과정을 수료하게 되면 기업R&D지도사 자격검정시험 도전에 유리한 입지를 확보할 수 있다. 동 전문인력 양성 교육과정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협회 홈페이지 알림마당의 공지사항에서 지원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온라인 접수처로 제출하면 된다.

한국기술개발협회 개요

한국기술개발협회는 情이 있고 實이 있고 美가 있는 국내 최대 정책자금카페 정실미(정책자금실무도우미)를 기반으로 설립되었으며, 정책자금을 이용한 기업경영, 즉 MOP(Management of Policyfund)로 기업을 위한 최적의 로드맵과 맞춤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비영리민간단체 및 비영리사단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kotera.or.kr

연락처

(사)한국기술개발협회
기획관리팀
최미경이사
02-572-8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