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개의레시피, ‘더위 잡는 새콤한 요리’ 레시피 공모전 개최

“입맛 잡는 새콤한 만개의레시피 공모전 참여하고 밤낮으로 이어지는 무더위 이겨내자”

뉴스 제공
만개의레시피
2016-08-05 09:00
서울--(뉴스와이어)--만개의레시피가 여름을 맞아 ‘무더위로 잃어버린 입맛을 찾아 줄 새콤한 요리’를 주제로 8일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새콤달콤한 ‘비빔국수’부터 시원한 ‘과일 빙수’까지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요리 레시피들로 참여할 수 있다. 이달 8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개최되며, 공모전 수상자들에게 요리 연구가 이혜정의 뚝딱 만능 장 세트, 만능 전동 다지기, 원형 접시 4인 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만개의레시피는 매주 새로운 공모전 개최, 다양한 요리 동영상 및 팁 제공 등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공모전은 만개의레시피 사이트 및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현재 만개의레시피에서는 ‘마음을 채워주는 혼밥 요리’ 공모전이 진행 중이다.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레시피를 등록하는 참여자 중 수상자를 선정해 인기 주방용품을 증정한다. 기한은 8월 8일까지이다.

만개의레시피 개요

만개의레시피는 2011년 개인,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레시피를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공모전, 쿠킹클래스, 블로거 체험단,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제작 및 배포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기업들에게 제공하며, 현재 550만 회원과 최대 규모 레시피 제작자 1,641명을 기록하는 국내 1위 요리 어플리케이션이다.

이벤트 상세 보기: http://www.10000recipe.com/event/list.html

웹사이트: http://www.10000recipe.com

연락처

만개의레시피(EZHLD Inc.)
마케팅팀
양해진 주임
02-323-50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