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가을 대학축제 행사

뉴스 제공
한국화장품 코스피 003350
2005-09-26 17:18
서울--(뉴스와이어)--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 이벤트팀이 9월에 홍익대를 비롯하여 경원대등 대학교 가을축제 행사를 통하여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젊음을 상징하는 대학축제 기간에 맞춰 한국화장품 이벤트팀이 현장을 방문하여 미용강좌와 이벤트 등 다양한 재미와 함께 필요한 미용상식을 제공하는 가을축제 행사를 통하여 한국화장품의 주력브랜드 ‘칼리’에 대한 홍보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지난 9월 21일에는 조치원에 있는 홍익대학교의 총여학생회 주최 미용강좌를 진행하였고, 22일부터 23일에는 경원대에서 가을 축제기간에 맞춰 교내에 이벤트 무대를 설치하여 메이크업 서비스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벤트로 학생들의 관심을 끌었다.

홍익대 미용강좌는 총여학생회 주최로 취업시즌이 다가오면서 취업 면접시 메이크업 요령과 이미지 메이킹에 대한 요령, 가을축제에서 애인으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는 ‘깜찍한 메이크업’요령 등 재미를 가미한 다양한 테마의 미용강좌를 진행하여 참가학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경원대에서는 야외에 이벤트 무대를 설치하여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참가하는 학생들에게 직접 메이크업 써비스를 실시하면서 1:1 미용상담을 곁들였다. 가을철 피부관리 등의 미용상담과 함께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메이크업아티스트가 되는 과정을 묻는 진로상담도 곁들이게 되었다

홍익대와 경원대 총학생회에서는 학생들의 호응도가 좋고, 학생들에게도 유익한 기회가 되어 총학생회로서도 보람 있는 행사가 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표시하고 차후에 또 대학축제 및 미용강좌 등의 행사를 요청했다.

한국화장품은 28일과 29일에는 나주(전라도) 동신대 축제행사에 참가하여 다시 한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진행한 한국화장품의 수석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진석씨는 “예전의 학생들에 비해 요즘의 여대생들은 자신의 표현에 과감하며, 메이크업에 대한 식견도 수준이 높은 학생들이 많아 균형 잡힌 미용강좌를 진행하기가 어렵지만, fun의 요소를 가미한 메이크업에 대해서는 모두들 많은 관심을 보인다. 테크닉의 기술 전수가 아니라, 개개인의 차이에 따라 장단점을 살리는 자신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찾아주는 것이 관건이다”라고 소감을 밝히고 젊음의 현장에는 늘 칼리가 함께한다는 인식을 갖고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한국화장품 개요
화장품 전문업체 한국화장품은 CALLI, A3F[on], OSSION, 산심(山心), IDEM 등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을 비롯 700여종류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hkcos.co.kr

연락처

홍보팀 송진영 724-332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