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인스타그램 캠페인 ‘클라이머의 손’ 실시

클라이밍 저변 확대를 위한 SNS 캠페인 실시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해시태그 올려 응모 가능

참가자 대상 추첨으로 하네스, 백팩, 초크백 등 푸짐한 상품 증정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16-08-08 09:00
고양--(뉴스와이어)--캐나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가 2016 F/W 시즌 캠페인 ‘#클라이머의 손’을 실시한다.

과거 클라이밍은 전문 암벽 등반가만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다. 하지만 최근 몇 년 사이 스포츠 클라이밍은 일반 대중 사이에서 인기 실내 스포츠로 크게 각광받고 있을 뿐 아니라, 2020년 도쿄올림픽에서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는 등 그 저변이 더욱 확대되고 있다.

아크테릭스는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클라이밍이 가진 매력을 더 많은 이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클라이머들의 손은 늘 굳은살과 상처투성이지만, 그 자체만으로 클라이밍의 즐거움과 열정을 선명하게 보여주는 존재이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8월 8일(월)부터 28일(일)까지 3주간 열리는 이번 캠페인에는 인스타그램에 클라이밍 전후 자신의 손 사진을 찍은 뒤 #클라이머의 손 #아크테릭스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서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캠페인 종료 후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크테릭스 하네스, 초경량 서밋팩, 초크백 등 클라이밍을 위한 장비를 선물로 증정한다.

참가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크테릭스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아크테릭스 코리아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크테릭스 개요

아크테릭스(ARC’TERYX)는 1989년 Dave Lane이 설립한 캐나다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이다. 아크테릭스의 제품 개발 철학은 모든 극한의 날씨와 극한의 지형, 극한의 위험으로부터 가장 명확하고 효율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다. 1991년 지하 작업실에서 시작된 완벽함에 대한 아크테릭스의 열망은 1994년 혁신적인 보라 백팩 테크놀로지로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으며 1998년 세계 최초로 방수지퍼를 도입한 고어텍스 재킷을 선보이며 아웃도어 의류의 패러다임을 변화시켰다. 이후 아크테릭스의 혁신적 DNA는 아웃도어 업계를 선도해왔고 아웃도어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져야 하는가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제시하고 있다. 아크테릭스의 국내 공식 수입원은 넬슨스포츠이다.

아크테릭스 홈페이지: http://www.arcteryx.co.kr
아크테릭스 코리아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arcteryxkorea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
기획실 마케팅팀
전성호 과장
1644-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