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파티, 중국 칭다오국제맥주축제에 한국치킨 알려

출처: 선진VFC
2016-08-08 09:30
  • 칭다오국제맥주축제 대구관 치맥문화존에서 칭다오 총영사와 치맥문화존 관계자들이 행사의 성공을 다짐하고 있다

    칭다오국제맥주축제 대구관 치맥문화존에서 칭다오 총영사와 치맥문화존 관계자들이 행사의 성공을 다짐하고 있다

  • 칭다오국제맥주축제 대구관 치맥문화존 치킨파티 부스 전경. 8월 7일까지 치킨파티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칭다오국제맥주축제 대구관 치맥문화존 치킨파티 부스 전경. 8월 7일까지 치킨파티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구--(뉴스와이어) 2016년 08월 08일 -- 세계 4대 맥주 축제의 하나인 중국 칭다오국제맥주축제 ‘대구홍보관’에 참가한 치킨파티가 현지인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7월 29일부터 한 달간 열리는 칭다오국제맥주축제는 호주와 독일, 핀란드, 벨기에, 체코 등 국제관과 현지의 다양한 맥주 브랜드가 참여하는 중국의 대표적인 여름 축제다. 칭다오시의 자매도시인 대구시는 이번 축제에 대구홍보관과 대구의 날 행사로 교류할 예정이었으나 사드 배치 관련으로 상호 공식 사절단 방문이 취소된 가운데 민간교류는 차질 없이 진행되었다.

미묘해진 한중관계에도 불구하고 대구홍보관을 찾은 현지인들의 열기는 뜨거웠으며 특히, 지난 3일 축제장 주 무대에서 열린 ‘대구의 날’ 행사는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관람객 1만여 명이 참여한 이 날 행사는 대구시립예술단의 퓨전국악연주와 성악, 비보잉 공연과 가수 이정현의 공연이 이어져 열기를 더했다.

치킨파티는 치맥문화존에서 한국에서 인기있는 대표 메뉴를 선보이며 중국인들에게 한국식 치킨의 맛을 전했다.

치킨파티는 한국에서 널리 알려진 ‘치킨엔 맥주’ ‘치맥’이 하나의 문화로 중국에 전하게 되었다며 상해와 시닝에 이미 진출한 바 있으나 이번 축제를 기회로 산동 지방으로의 진출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8월 말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칭다오국제맥주축제 중 대구홍보관 행사는 7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선진VFC 개요

선진VFC(Voluntary Franchise Chicken)는 가맹점주들에게 수익을 최대한 돌려드리는 신개념 프랜차이즈 시스템이다. 더 신선하고 더욱 품질이 좋은 원부자재를 가장 싼 가격으로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맛과 서비스, 신뢰로 뭉신 점주들과 더불어 입에서 입으로, 골목에서 골목으로 홍보를 하며 치킨 전문가 그룹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높여가는 마케팅을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blog.naver.com/cparty1

언론 연락처

선진VFC 체인사업본부
본부장 최랑식
053-625-990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