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미국에 최첨단 쇼룸인 ‘클라우드9 혁신센터’ 개소

2016-08-08 11:00
  • ‘클라우드9 혁신센터’ 체험 공간

  • 최첨단 쇼룸 클라우드9 혁신센터

    최첨단 쇼룸 클라우드9 혁신센터

오사카,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6년 08월 08일 -- 파나소닉(Panasonic)이 오늘 파나소닉 그룹 회사인 파나소닉 팩토리 솔루션 컴퍼니 아메리카(Panasonic Factory Solutions Company of America)가 동급 최고의 기술 기업들과 협력해 전자제품 제작에 턴키 방식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라우드9 혁신센터(cloud9 Innovation Center)’를 개소했다고 발표했다. 클라우드9은 인터스트리 4.0의 특징과 수상 경력에 빛나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전문성에 세계 정상급 지원을 결합한 원스톱 솔루션을 강점으로 한다.

파나소닉 팩토리 솔루션 컴퍼니 아메리카의 파이살 판딧(Faisal Pandit) 사장은 “클라우드9의 개소는 획기적 전환점으로서 자사의 원스톱 솔루션 역량을 확장해 전체 프로세스 곧 전체 생산라인에 적용한 것”이라며 “30여 개 상호보완적인 기술 제공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클라우드9에 역량을 집중했다”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도 엔터프라이즈급 소프트웨어인 PanaCIM®은 전체 생산라인을 통합해 고객에게 단일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고 덧붙였다.

2일간 진행된 그랜드 오프닝에는 50여 개 제조업체가 참석해 12회의 전용 기술 시연회를 관람하고 미래의 신제품과 기술을 탐색했으며 3회의 기술 관련 세미나에 참가했다. 숀 로빈슨(Shawn Robinson) 전자조립장비 프로덕트 매니저는 “클라우드9은 누구라도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깊이있게 검토하고 파나소닉이 혁신센터에 전시한 모든 제품을 살펴볼 수 있게 해준다”며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스마트폰과 전기자동차, TV에서 파나소닉이란 이름이 보이지 않는다고 해도 파나소닉 장비는 일상생활 제품을 하나로 통합하는 데 핵심적 역할을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파나소닉이 혁신센터의 이름을 클라우드9으로 한 것은 이 단어가 완벽한 행복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곧 고객에게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사물인터넷 제조 연결, 궁극적인 고객 만족을 제공하겠다는 파나소닉의 사명이 반영된 것이다. 판딧 사장은 “PanaCIM 통합 소프트웨어는 공장 전체에 대한 가시성을 높여주고 제조업체의 총 투자와 불편, 관리 요소를 현저히 줄여준다”며 “PanaCIM의 미래는 커넥티비티가 핵심으로서 클라우드9은 결국 고객에게 엄청난 부가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나소닉은 또한 방콕과 자카르타, 하노이에 공장자동화(Factory Automation) 쇼룸을 설치해 공장자동화 사업을 세계로 확장할 계획이다.

파나소닉 팩토리 솔루션 컴퍼니 아메리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panasonicf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정보

파나소닉 팩토리 솔루션 컴퍼니 아메리카, 1701 Golf Road, Suite 3-1200, Rolling Meadows, IL 60008.
이메일: PFSAmarketing@us.panasonic.com
전화: +1.847.637.9600
웹사이트: www.panasonicfa.com

파나소닉 팩토리 솔루션 컴퍼니 아메리카(Panasonic Factory Solutions Company of America) 개요

파나소닉 팩토리 솔루션 컴퍼니 아메리카는 전자조립장비, 소프트웨어, 기술 지원을 위한 북미 거점으로서 글로벌 시장의 반도체 및 패키징 기업을 대상으로 단일 공급업체를 통해 토탈 비즈니스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파나소닉 코퍼레이션의 북미 지역 핵심 자회사인 북미 파나소닉 코퍼레이션(Panasonic Corporation of North America)의 사업부이다.

파나소닉(Panasonic) 개요

파나소닉 코퍼레이션(Panasonic Corporation)은 소비자가전, 주택, 자동차, 기업 솔루션 및 디바이스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전자 기술과 고객 솔루션을 개발하는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1918년 설립 이래로 파나소닉은 세계적으로 사업을 확대하여 현재 전 세계에 474개 자회사와 94개 관계회사들을 운영하고 있고 2016년 3월 31일 마감 회계연도 기준 7조 5530억 엔의 연결순매출을 기록했다. 다양한 사업부에서 혁신을 통한 새로운 가치 추구를 지향하고 있는 파나소닉은 고객을 위한 더 나은 삶과 더 나은 세상을 창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파나소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ttp://www.panasonic.com/glob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8050052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anasonic.com/global

언론 연락처

Panasonic Corporation
Global Communications Department
+81-(0)3-3574-5729
FAX: +81-(0)3-3574-569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