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 러브지니, 노후된 마을 곳곳 알록달록 벽화 봉사 나서

LG전자 ‘안전하고 행복한 마을 만들기’

대학생 봉사단, 직원 30여명 무더위 속 나눔 실천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6-08-08 14:25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 러브지니가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과 노후된 마을 주거환경 개선 활동에 나섰다.

LG전자 러브지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아카데미로, 체계적인 교육과 현장실습을 지원하는 LG전자의 대학생 후원 프로그램이다.

무더웠던 5일 LG전자 러브지니 3기와 임직원 30여명이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골목마을에서 주민들의 심리적 안정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벽화그리기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단은 마을 분위기에 맞춰 등대, 풍차, 철로 등에 형형색색의 그림을 직접 그리며 노후된 골목에 생기를 입혔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러브지니 3기 봉사단과 직원은 더운 날씨에 몸은 힘들었지만 노후된 마을 공간을 우리의 손으로 밝게 꾸밀 수 있어 뿌듯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은 여러 기업과 후원자, 봉사자들과 연계하여 벽화 나눔을 비롯한 다양한 참여기부 캠페인을 진행하여 소외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공은비 간사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

문의
기획팀
070-4477-3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