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2016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참여

뉴스 제공
지포
2016-08-09 09: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2016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지포의 페스티벌 참여는 지포의 글로벌 음악마케팅 프로그램인 지포 앙코르 (Zippo Encore)의 일환이다.전세계 락 밴드 및 라이브 뮤직 페스티벌을 후원하는 지포 앙코르는 미국, 영국, 러시아, 독일, 프랑스, 한국 등 전 세계의 락 페스티벌을 참여해 후원해오고 있다.

한국에서는 지포가 지난 2012년 8월 이후 매년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 참여해 다양한 팬들을 현장에서 만나고 있다. 2016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도 어김없이 지포는 락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과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재미있는 이벤트와 함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년 레게, 삼바, 보사노바, 아프리카 퓨전음악 등 다양한 음악 장르를 선보이는 지포 원 러브 스테이지에서는 노선택과 소울소스, 에스꼴라 알레그리아, 아프리카 뮤직 오케스트라, 아스타주, 무중력소년 등 개성파 아티스트들이 출연하여 퓨전 뮤직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포 부스에서는 지포의 대표 이벤트인 지포 라이터 디자인 콘테스트가 개최된다. 부스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는 지포 라이터 디자인 콘테스트 용지와 채색도구가 제공되며, 이를 활용해 자신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현장에서 직접 그려 참여하면 된다. 매일 베스트 디자인으로 뽑힌 참가자들에게 지포 펜타포트 기념 라이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최종 우승작으로 뽑힌 라이터 디자인은 실제 지포 라이터로 제작되어 우승자에게 선사된다.

또한 룰렛 게임을 통해 지포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2016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기념 지포 라이터, 지포 앙코르 티셔츠 등 선물을 증정하는 동시에, 무료 페이스 페인팅 행사를 진행해 페스티벌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더불어, 지포 부스 앞에서 찍은 사진에 해시태그 #Zippo, #Zippoencore, #ZippoPentaportLighter를 달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지포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2016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기념 지포 라이터는 지포 부스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기념 라이터는 펜타포트와 지포의 협업을 통해 완성되어 더욱 소장가치가 높은 제품으로, 가격은 42,000원이다. 펜타포트 기념 라이터는 7월 20일부터 공식사이트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기념 라이터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1일 초대권과 지포 스트링백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즈슬램
주현아
02-6250-70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