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콤, 전자 계측기 비용 절감 프로모션 이벤트 실시

히오키 LCR 미터 보상 판매, 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 무료 대여 이벤트 및 옵션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누비콤
2016-08-10 08:5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의 전자 계측기 종합유통 회사 ㈜누비콤이 가을을 맞아 더 공격적인 영업판촉 활동의 일환으로 다양한 계측기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이벤트는 ▲히오키 LCR 미터 보상 판매 ▲최신형 텍트로닉스 혼합 도메인 오실로스코프 2주 무료 대여 ▲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 옵션 무상 업그레이드 등 총 3가지다.

◇히오키 LCR 미터 보상 판매 이벤트

히오키 LCR 미터 보상 판매 이벤트는 누비콤이 히오키 계측기 판매 1주년을 기념하여 실시하는 것으로 출시된 지 10~20년 정도로 오래되어 측정 스피드나 정확성 등에서 현재의 요구에 부응하기 미흡한 애질런트의 구형 모델을 누비콤에 반납하고, 더 빠르고 정확한 성능의 히오키 신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이다. 히오키의 신형 LCR 미터들은 측정 속도의 경우 애질런트의 구형 장비 보다 최대 60배 더 빠르며, 더 정확하다. 또한 다양한 인터페이스가 가능하며, 경박단소 형으로 사용하기에 아주 편리하게 디자인 되어 있어 구매자의 입장에서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보상 판매 대상인 애질런트의 구형 모델들은 4194A, 4284A 그리고 4285A이며, 히오키의 신형 모델은 IM7580A, IM7581, IM3570, IM3536, IM3533, IM3523 등 6가지이다.

히오키의 공식 판매 대리점인 누비콤은 본 행사를 10월 말까지 실시한다.

◇텍트로닉스 혼합 도메인 오실로스코프 14일 무상 대여 이벤트

텍트로닉스가 세계 최초로 유일하게 생산하고 있는 스펙트럼 분석기가 탑재되어 있는 오실로스코프인 MDO4000C 시리즈를 14일간 무상 렌탈해 주는 이벤트다.

혼합 도메인 오실로스코프란 6가지 주요 장비가 하나로 통합된 6-in-1 오실로스코프를 말한다. 오실로스코프에 스펙트럼 분석기, 임의 함수 발생기, 로직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 그리고 디지털 전압계/카운터가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제품은 직접 사용해봐야만 그 성능뿐만 아니라 각각의 계측기를 구입할 때는 드는 비용 대비 예산 절감 효과 등에 관한 진가를 알 수 있으므로, 이 행사를 위해 많은 데모 장비를 구비해 놓고 연말까지 계속한다는 계획이다.

◇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 옵션 무상 업그레이드 행사

누비콤은 텍트로닉스와 함께 회사가 자랑하는 인기 모델인 혼합 도메인 오실로스코프 MDO3000와 MDO4000 시리즈를 구매 시, 고가의 옵션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MDO3000 모델을 구매 시 아래 옵션 중 한 개를 무상으로 무상으로 제공한다.
* 3 GHz 스펙트럼 분석기 옵션
* 임의/함수 발생기 옵션
* 디지털 채널(MSO) 옵션
* 프로토콜 분석기 번들 옵션

그리고 MDO4000C 모델 구매 시에는 아래 옵션 중 한 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 임의/함수 발생기 옵션
* 디지털 채널(MSO) 옵션
* 프로토콜 분석기 번들 옵션

이 행사는 9월 31일까지 실시된다.

누비콤의 김영일 마케팅 실장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발표하는 취지는 모든 분야에서 비용 절감을 요구하고 있다는 것”이라며 “텍트로닉스의 공식 전국 대리점인 누비콤도 시대가 요구하는 사안에 동참하고자 텍트로닉스와 함께 이러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누비콤 개요

㈜누비콤은 첨단 전자계측기기 종합 솔루션 전문회사이다. 즉, 전자 계측기의 매매를 비롯하여 렌탈, 수리, 교정 및 측정자동화 솔루션을 모두 제공하고 있다. 텍트로닉스, 키슬리, 에어로플렉스, 라디알, 아폴로웨이브, TPC 등과 공식 채널 파트너십을 맺고 동사의 제품을 공급뿐만 아니라 애프트 서비스까지 하고 있다. 취급하는 제품은 무선통신 측정장비, 네트워크분석기, 스펙트럼분석기, 신호발생기 그리고 오실로스코프 등 범용 계측장비를 포함한 수천 제품이다. 최근에는 대 고객 서비스 강화의 전략으로 교정 서비스 사업 부문을 추가 했으며, 생산 현장에서 측정을 자동화하여 작업자들의 실수를 없애주는 ‘누비콤 측정 자동화 시스템(NTS)’을 자체 개발했다. 누비콤에 관해서는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ubicom.co.kr

연락처

누비콤
마케팅실
실장 김영일
010-3780-0692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