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원솔루션 슈퍼 에너지 앰플’ 할인 이벤트 실시

여름철, 복잡한 스킨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원솔루션 슈퍼 에너지 앰플’ 할인 이벤트 진행

홀리카 홀리카 앰플 판매 1위, ‘원솔루션 슈퍼 에너지 앰플’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16-08-10 09:45
서울--(뉴스와이어)--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여름철, 앰플 하나로 피부에 슈퍼 푸드의 힘을 전해 쉽고 간편한 홈에스테틱을 가능케 하는 ‘원솔루션 슈퍼 에너지 앰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외선과 에어컨 바람에 장시간 노출되어 건조해지고 생기 잃은 여름 피부에 슈퍼 푸드의 영양감을 그대로 선물하고자 마련된 썸머 서프라이즈 행사로, 홀리카 홀리카 앰플 판매 1위 제품 ‘원솔루션 슈퍼 에너지 앰플’을 9,900원이라는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원솔루션 슈퍼 에너지 앰플’은 해초, 허브, 어린 채소, 곡물, 베리 등 강력한 5가지 슈퍼 푸드의 영양과 수분감을 고스란히 담은 고농축 앰플로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며 ‘수분 진정’, ‘모공 진정’, ‘주름 개선’, ‘영양 탄력’, ‘브라이트닝’ 등 각 피부 고민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콜드브루 커피의 저온 추출법에서 착안, 슈퍼 푸드의 영양을 오랜 시간 동안 천천히 저온으로 추출해 비타민〮영양소〮보습 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했다. 또한 정제수 대신 각 성분의 유효 성분을 다량 함유해 지친 피부에 충분한 양을 발라 두드리듯 흡수시키면, 여름철 기본 스킨 케어로는 부족한 보습과 에너지를 충전시킨다.

그 중 ‘모공 진정 앰플’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모공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여름철 늘어난 모공을 케어하기 위한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오일 프리 처방으로 유분기가 느껴지지 않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지녀 평소 사용하는 크림이나 에센스에 섞어서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피부 상태에 따라 2가지 이상의 ‘원솔루션 슈퍼 에너지 앰플’을 섞어서 사용하면 영양과 보습감을 오래도록 유지해주며 매일 관리 받은 듯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가꿔준다.

홀리카 홀리카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 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 여름철, 간편하게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싶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기본 스킨 케어로는 부족한 보습과 에너지를 합리적인 가격대의 원솔루션 슈퍼 에너지 앰플과 함께 채워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원솔루션 슈퍼 에너지 앰플 할인 이벤트’는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진행된다. 추가 할인 제공 내역 및 쿠폰 사용 등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홀리카 홀리카 카카오폭 플러스 친구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행사 품목 조기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될 수 있으며, 행사 기간에는 마일리지 적립, 포인트 사용은 불가하다.

홀리카홀리카 온라인숍: http://www.holikaholika.co.kr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엔프라니 홍보대행
MSL 코리아
김혜진
02-3406-2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