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esyn, SharpSwitch 듀얼 100G 지능형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카드 발표

듀얼 100G 이더넷 인터페이스, 100G스위치, 서버급 프로세서 조합으로 흐름제어와 부하분산 기능 위한 외장 스위치 의존도 해소

2016-08-10 14:07
서울--(뉴스와이어)--Artesyn Embedded Technologies가 SharpSwitch™ PCIE-9205 PCI익스프레스 지능형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카드를 발표했다. 이로써 무선, 통신, 방송, 미디어 애플리케이션 스트리밍에 있어 비용 부담이 큰 외장 부하분산 의존도를 해소하게 되었다. 이 카드는 듀얼 100G 이더넷 인터페이스와 100G 스위치를 제공하는 Intel® Xeon® D 시리즈 프로세서와 Intel® Ethernet 멀티호스트 컨트롤러(코드명 Red Rock Canyon)를 활용하여 저전력 밀집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되었다.

토드 위니아(Todd Wynia)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플랫폼마케팅부문 부사장은 “Artesyn 의 SharpSwitch PCIE-9205 카드는 Open vSwitch 오프로드를 이용하여 NFV 애플리케이션의 페이로드 처리 시 최대 한도의 코어를 사용한다”며 “예를 들어 SharpSwitch 카드는 NFV 애플리케이션에 활용되어 고속 인그레스(ingress)와 이그레스(egress)를 공급할 수 있고 Open vSwitch 오프로드를 수행한다. 또한 상당한 규모의 시스템상 컴퓨터 리소스가 베이스밴드 프로세싱, IPSec 터미네이션, 음성 및 영상 트랜스코딩 같은 애플리케이션 처리 기능을 구현하도록 한다”고 말했다.

◇하드웨어 솔루션 증강용 가상 스위치

가상 스위치는 가상화된 환경과 역동적 워크로드 하에서 패킷 포워딩을 내부에서 실행하고 가상 머신을 외부 세계로 연결할 것을 요구받고 있다. 이 가상 스위치들은 대부분 Open vSwitch와 함께 설치되어 물리적 스위치가 공급하는 기능을 모방하게 된다. 그러나 가상화된 스위칭은 비용을 수반한다. Open vSwitch는 특정한 컨피규레이션의 경우 주어진 서버상에서 구동되는 VM으로부터 트래픽을 스위칭하기 위해 가용 가능한 프로세서 코어를 최대 절반 가까이 필요로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Artesyn은 기존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소한의 요구조건에 초점을 맞추고 인텔 DPDK(Data Plane Development Kit)을 기반으로 하기 위해 대규모로 활성화된 가상 스위치를 개발, 상술한 취약점에 대응한다. 시스템 내의 가용 가능한 프로세서 사이클의 대다수는 샤프스위치 PCIE-9205를 Open vSwitch의 가속장치로 삼아 VM의 페이로드로 사용할 수 있다.

◇MaxCore™ 플랫폼

SharpSwitch™은 Artesyn 의 MaxCore™ PCIe platforms에서 구동되도록 최적화되었다. 맥스코어 플랫폼은 규격화된 PCIe 카드를 활용하여 vRan, 미니-CRAN, 비디오 트랜스코딩, VoLTE및 보안 게이트웨이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초저지연 및 저운영비용 시스템을 구축한다.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개요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는 통신, 컴퓨팅, 의료, 군사, 우주항공을 비롯하여 광범위한 산업에서 요구하는 신뢰성 높은 전력 변환 및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의 설계 및 제조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 정상급 기업이다.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비용 효율적인 첨단 네트워크 컴퓨팅 및 파워 컨버젼 솔루션을 통해 위험을 경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Artesyn의 기술력은 40 년 이상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Artesyn의 2 만여 직원들이 전세계에 분포된 우수한 공학센터 10 개소, 세계적 수준의 생산 설비 4 개소, 글로벌 판매 및 지원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다.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Artesyn 및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로고는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Inc 의 상표와 서비스 마크입니다. 그 외 언급된 나머지 모든 이름과 로고는 해당 소유주의 상표명,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 2016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Inc. All rights reserved. 전체 법률 약관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arpSwitch PCIE-9205 사진 자료: http://release.media-outreach.com/i/Download/5292
회사 로고: http://release.media-outreach.com/i/Download/1489
전체 법률 약관: http://www.artesyn.com/legal

연락처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Alice Hui
+852-2176-35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