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장애인복지관, 장애인 공동작업장 운영

사부코리아와 업무 협약 체결…장애인들의 고정적인 일자리 기회 확대 목표

뉴스 제공
사부코리아
2016-08-10 15:37
김포--(뉴스와이어)--(재)인천교구천주교회유지재단 산하 김포시 장애인복지관(관장 정병철, 이하 복지관)은 (주)사부코리아(대표 김우태, 이하 사부코리아)와 함께 지역 내 장애인을 위한 공동작업장(이하 ‘열린 일터’)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일환으로 2016년 8월 9일 오후 2시 복지관에서 열린 일터 참여자 및 관계자들과 함께 업무 협약식 및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업무 협약식에서 채명성 부관장은 “이번 사업을 계기로 더 많은 김포 지역 내 장애인들이 사회 참여의 기회를 갖게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 또한 사부코리아와 같은 사회적 약자들에게 관심을 갖는 좋은 기업들이 더욱 많아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 사부코리아 김우태 대표는 “이러한 뜻 깊은 사업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이 사업이 지속적으로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향후 열린 일터에 참가자들은 사부코리아의 천연 수제품(수제비누, 캔들,디퓨져 등)의 임가공 작업을 수행하면서 실제 일선에서의 업무 감각을 익히게 된다.

사부코리아 개요

사부코리아는 세계적인 천연 수제 비누 제조사인 Saboo Thailand의 국내 자회사로 우수한 품질의 천연 비누, 헤어 케어 & 바디 케어 제품을 제조&유통하고 있다. 특히 시그니쳐 제품인 과일 비누는 열대 과일의 모양과 색, 향을 그대로 재현해, 천연 수제 비누의 기능성(고보습, 저자극)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인테리어 소품이나 방향재로 사용이 가능할 만큼 다양한 쓰임새가 있다. 현재 이마트 등 할인점, 올리브영 등 H&B스토어, 백화점, 팬시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sabookorea.com

연락처

주식회사 사부코리아
김우태 대표
02-1522-8551
이메일 보내기

김포시 장애인복지관
070-7427-4125

이 보도자료는 사부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