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 해외 홈쇼핑 첫 론칭 방송 완판

6일 대만 모모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전량 판매 기록

국내 론칭 이후 총 160만장 판매…신개념 ‘붙이는 석고팩’으로 인기몰이

해외 홈쇼핑 측 제휴 요청 이어져…추후 진출 확대 예정

뉴스 제공
엔앤비랩
2016-08-11 09:05
서울--(뉴스와이어)--럭셔리 스파 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의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가 해외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맥스클리닉이 1월 출시한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현재까지 총 160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인기 제품으로 CJ오쇼핑 방송에서만 7회 매진됐다. 국내 인기에 힘입어 6일 대만 모모홈쇼핑을 통해 해외에 첫선을 보였으며 이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을 모두 판매하는 ‘완판’을 달성했다.

신개념 ‘붙이는 석고팩’으로 인기몰이 중인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석고 제형을 시트 마스크 형태로 만들어 물에 개어서 사용하는 일반 석고팩의 번거로움을 없앤 간편한 제품이다. 또한 앰플 18병 분량을 함유한 1제 앰플 드레싱과 얼굴과 턱선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2제 석고 마스크가 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리프팅과 안티에이징 관리가 한 번에 가능하다.

맥스클리닉 마케팅팀은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가 큰 인기를 얻으면서 해외 홈쇼핑에서 지속적으로 러브콜을 보내고 있었다며 이번 대만 모모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얻은 만큼 앞으로 해외 진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만 홈쇼핑 시장 점유율 1위인 모모홈쇼핑은 롯데홈쇼핑과 합작을 통해 2004년 설립되었으며 온라인 쇼핑몰, 카탈로그 사업, 오프라인 상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엔앤비랩 개요

엔앤비랩은 2004년 5월에 설립된 회사로 화장품 및 생활 주방을 제조하고 판매한다. 맥스클리닉, 카트린, 피에라 등 천연성분을 주원료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주요 판매 채널은 홈쇼핑이묘, 반전오일폼, 썬파우더 등 각각의 히트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

연락처

엔앤비랩 홍보대행
리앤컴
윤승주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