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탄력있고 밝은 눈가를 위한 ‘펌 잇 업! 아이 세럼’ 출시

베네피트의 대표 스킨케어 비라이트 컬렉션의 눈가 전용 신제품

트라이 래디언스 콤플렉스 성분이 즉각적인 탄력과 생기 부여

눈가에 사용하기 적합한 양만 나오도록 디자인되어 사용 편리

2016-08-11 09:17
서울--(뉴스와이어)--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눈가 피부를 탄력 있고 밝게 가꿔주는 ‘펌 잇 업! 아이 세럼(Firm It Up Eye Serum)’을 출시한다.

‘펌 잇 업! 아이 세럼’은 베네피트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라인 비라이트 컬렉션의 신제품이다. 특히 베네피트의 특허 성분 ‘트라이 래디언스 콤플렉스’가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는 것은 물론, 눈가 피부에 즉각적인 탄력과 생기를 부여하는데 도움을 주고,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밀폐형 펌프 타입의 용기를 적용해 위생적이며 한 번 펌핑 시 한쪽 눈가에 사용하기 적당한 양이 나오도록 디자인되어 사용이 편리하다. 아울러, 실크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순식간에 피부에 스며들어 더욱 부드러운 눈가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눈가 피부는 각종 스트레스와 피로의 흔적이 가장 먼저 드러나기 때문에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매일 아침, 저녁 ‘펌 잇 업! 아이 세럼’을 사용한다면 더 생기 있고 밝아 보이는 눈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베네피트 ‘펌 잇 업! 아이 세럼’은 12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연락처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