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청소년문화의집, 가을 농어촌체험 프로그램 ‘팜팜데이’ 운영

서울--(뉴스와이어)--구립동작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영수)이 2016년 동작구 주말활동 프로그램으로 ‘즐거운 농어촌체험 팜!팜!데이’(이하 팜팜데이)를 진행한다.

‘팜팜데이’는 토요일을 활용하여 진행하는 당일형 체험활동으로 농장, 목장, 갯벌체험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제철 농산물 수확, 농장생활체험과 더불어 치즈 만들기, 젖소 돌보기, 갯벌체험, 농장생활맛보기 등 농어촌을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활동이다.

세부프로그램으로 ▲양평 옹달샘꽃누름마을의 늦여름 농장체험 및 자연재료 공예체험 ▲파주 모산목장의 젖소돌보기 체험 및 치즈 만들기체험 ▲인천 강화도자연체험농장의 강화도 갯벌체험 및 갯벌 생태 교육 ▲양평 마들가리마을의 가을 농장체험 및 농장생활맛보기가 진행된다.

동작청소년문화의집 이영수 관장은 “청소년들이 주말을 활용한 건전한 여가문화 형성과 일상에서의 스트레스 해소 및 긍정적인 에너지 함양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청소년들의 주말활동을 돕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팜팜데이‘는 9월 3일과 10일, 10월 1일과 8일 총 4회기에 걸쳐 진행되며 회당 참가자 4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회당 참가비는 2만원이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신청은 동작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말을 이용한 농어촌,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동작청소년문화의집으로 연락하면 된다.

동작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http://www.djyouthcenter.or.kr

웹사이트: http://sy0404.or.kr

연락처

구립동작청소년문화의집
임채윤
02-816-7971

이 보도자료는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