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캠프, 국제유아교육전서 초등학생 자기주도학습 교육 프로그램 선보여

2016-08-12 13:48
서울--(뉴스와이어)--초등 전과목 학습 업체인 와이즈캠프가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 1층 전관에서 열리는 국내 유일 영유아 전문 전시회인 ‘제 37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초등학생들을 위한 자기주도학습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와이즈캠프의 교육 프로그램은 아이가 스스로 공부하면서 학습의 동기를 깨달을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매달 스스로 자기주도 학습 계획을 세우고 꾸준한 학습 및 목표달성 시 성과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아이가 스스로 계획을 세우고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담임선생님이 배정되어 1:1 맞춤 관리를 받아 자연스럽게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

와이즈캠프는 이번 유교육전에서 지난 16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초등학생 자기주도 학습 교육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 유교전을 방문한 모든 학생과 학부모들은 와이즈캠프 학습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특별히 행사 기간 내에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는 와이즈캠프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학년별 수학 문제집과 세계지도가 들어있는 럭키 패키지를 증정, 여기에 무료로 2주간 학습을 해볼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정회원으로 가입 시에는 화상 수업에 사용할 수 있는 화상 카메라와 헤드셋, 양면 체스 바둑판을 증정한다.

와이즈캠프닷컴 개요

와이즈캠프닷컴은 2001년에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유료회원 3만명과 무료회원 100만명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초등 인터넷 학습사이트로 2004년 교육컨텐츠부문 디지털콘텐츠대상을 수상했다. 아동출판의 강자 삼성출판사와 교과서 집필진이 교육과정에 맞춰 개발한 초등인터넷 학습지 와이즈캠프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신규회원에 한해 10일간의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artwisecamp.com

연락처

와이즈캠프닷컴
마케팅팀
김승연
02-2106-428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스마트와이즈캠프닷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