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오피스, 프리미엄 고객 프로그램 ‘두 케어’ 확대 실시

도입 전의 관심기업에게까지 체계적 고객 서비스 신설 제공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16-08-16 09:00
서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의 업무가 빨라지는 그룹웨어 ‘다우오피스’가 8월부터 도입 고객사에게만 지원하던 ‘두 케어(DO CARE)’ 서비스를 확대하여 다우오피스를 검토하고 있는 기업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기존 ‘두 케어(DO CARE)’서비스는 다우오피스 프리미엄 고객 프로그램으로 기존 구축형 도입 고객사에게 연 2회 무상 업그레이드 제공 및 고객사 방문 VOC(Voice of Customer)를 통한 개선사항 수집, ‘두 케어 라운지(DO CARE Lounge)’를 통한 고객별 신속한 기술지원 서비스 등을 포함하였다. 변화하는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그룹웨어 업그레이드가 불가피한 상황에서, 업그레이드 진행 시 높은 추가 비용으로 부담을 느끼는 고객사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확장되는 ‘두 케어(DO CARE)’서비스 대상은 다우오피스 구축형을 검토하고 있는 기업들이다. 그룹웨어 도입을 위해 내부 절차가 복잡하거나 많은 자료들이 도출되어야 하는 경우, 담당자의 부담을 덜어주는 데 그 목적이 있다. 그룹웨어 관심기업에게 새롭게 추가되는 서비스는 도입에 필요한 각종 콘텐츠를 제공하는 ‘두 박스(DO BOX)’, 실제 검토 중인 기업의 상황에 맞게 구현된 개별 데모서비스 ‘두 스퀘어(DO SQUARE)’, 마지막으로 실제 도입 후 사용 예정인 직원들의 적응을 위한 ‘두 오리엔테이션(DO ORIENTATION)’이다.

‘두 박스(DO BOX)’는 그룹웨어를 도입하기로 결정한 검토 기업에게 필요한 일련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그룹웨어 소개 및 필요성, 다른 제품과의 비교 자료, 도입 사례, 도입 프로세스에 대한 자료를 제공하여 보다 빠르게 그룹웨어를 도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두 스퀘어(DO SQUARE)’는 기존 그룹웨어사에서 제공하는 누구나 함께 사용하는 데모 공간과는 달리, 기업마다 별도의 데모 공간을 제공하여 기업에 맞는 사전 기능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멀티컴퍼니 등의 특수한 기능들도 기업의 상황에 맞게 사전 사용이 가능하여,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이 예상된다.

도입한 그룹웨어를 실제 오픈하기 전에 제공되는 ‘두 오리엔테이션(DO ORIENTATION)’은 고객사 내부 사용자인 직원들을 위해 제공되는 콘텐츠이다. 신규로 그룹웨어를 도입하거나 교체할 경우, 사용자의 초기 적응도가 매우 중요한 그룹웨어이기에 1주별로 신규 그룹웨어에 대해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두 케어(DO CARE) 서비스는 다우오피스를 선택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으며, 연 2회 진행되는 고객 설문조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두 케어(DO CARE)’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비즈니스 플랫폼 No.1’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다우오피스 홈페이지: http://www.daouoffice.com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사업기획팀
김지윤
070-8707-16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