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KBS미디어 뉴미디어 방송 콘텐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MOU체결

2016-08-12 15:20
서울--(뉴스와이어)--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이하 SMIT, 총장 박승철)와 KBS미디어(대표 이선재)는 미디어 콘텐츠 전문인력 양성 및 산학협력 교류를 통해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기로 8월 12일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미디어 콘텐츠 연구개발 관련 산학협력 교류 △방송콘텐츠 전문인력 교류 및 직무 교육개발 운영 △SMIT석사과정 장학생 추천 및 직원 교육 활성화 등의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약속했다.

양 기관은 2010년 12월에 산학교류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SMIT 교명변경과 기관장 변경에 따라 신규로 MOU를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기관이 추진 중인 미디어산업 활성화를 위한 사업에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는 뉴미디어 분야의 창의적인 인재 양성을 목표로, 뉴미디어경영 분야와 뉴미디어콘텐츠(공학,예술) 분야의 전문화된 교육과정과 융합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개요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는 비즈니스 역량을 기반으로 예술적 능력과 기술적 능력이 조화를 이룬 미디어 산업의 전문 융합 인력의 육성을 목표로 2009년 3월 서울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에 개교한 미디어 전문 고등교육기관이다. 특히 미디어 디자인, 미디어 제작에 중점을 두고 경영, IT의 실용적인 융합 학문을 추구하는 석사학위과정 대학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smit.ac.kr

연락처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교학처
전다찬
02-6393-32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