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가구의 리더 매스티지데코, ‘판교 SOHO점’ 오픈

오픈기념 럭키 버킷 이벤트 실시 눈길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백현동 소호 거리에 안착

뉴스 제공
매스티지데코
2016-08-16 09:20
서울--(뉴스와이어)--매스티지데코가 트렌드 세터들의 핫플레이스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SOHO거리로 이전 오픈했다.

판교 SOHO점의 ‘마이시그니처존(MY SIGNATURE ZONE)’에는 킨포크 리빙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런더너’와 ‘파리지엔느’ 시리즈를 전시하고 있다. 매스티지데코의 프리미엄 브랜드 지메이드(G.MADE)가 글로벌 주요 도시 ‘잇 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선보인 마이시그니처 시리즈는 국내 가구 시장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소재 활용으로 한층 품질을 높인 런더너 테이블, 체어, 벤치 등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매장 정면 리빙룸에는 베스트셀러 모건 시리즈와 놈코어 감성의 발렌시아 시리즈를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더불어 1960~70년대 덴마크 가구를 재현해 북유럽가구의 트렌드를 이끌었던 레트로빈티지(RV) 시리즈, 글로벌 누적판매량 25만을 돌파한 마카롱 패밀리 등 매스티지데코가 자체 개발한 독창적인 디자인의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고 현장 구매 혜택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매스티지데코는 판교 SOHO점이 테일러드 양복점, 가죽 공방, 수제 기타 제작소, 앞선 감각의 리빙샵이 자리잡은 백현동 SOHO거리에 위치해 있다며 인근 샵들과 시너지를 내며 판교지역 라이프스타일 쇼핑 거점으로 자리 잡아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매스티지데코는 ‘판교 SOHO점’ 오픈을 기념해 8월 20~21일 SOHO점 단독으로 럭키버킷(LUCKY BUCKET)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국수입 리빙소품샵 ‘하우스에디터(HOUSEDITOR)’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킨포크 감성의 액자, 키친 웨어, 바스켓, 리빙 소품 등 총 50여종의 소품을 특가로 판매하며 방문 SNS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카롱 패밀리 TED LATTE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매스티지데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와 판교 SOHO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스티지데코 개요

국내 디자인 가구 브랜드 매스티지데코는 레트로, 북유럽 스타일 등의 트렌드 가구를 선도해오고 있다. 가구 관련 문의는 매스티지 데코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와 판교 SOHO점에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mastideco.co.kr

연락처

매스티지데코 홍보대행
키위피알
안은주 과장
070-7858-7858
이메일 보내기

문의
고객센터
1544-0366

판교 SOHO점
031-767-4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