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포, 타오바오 화장품 단독 브랜드관 오픈…중국 온라인 시장 본격 진출

CL4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 등 베스트셀러 제품 10종 런칭

총 38개 품목 중국 위생허가 (CFDA) 인증완료. 단독 브랜드관 오픈하며 중국 온라인 시장 진출 박차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6-08-16 10:00
서울--(뉴스와이어)--㈜ 아미코스메틱 (Ami Cosmetic Co., Ltd.)의 4가지 스텝을 통해 피부 타입 별 맞춤형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 (씨엘포)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기업인 알리바바 (阿里巴巴/Alibaba)가 운영하는 인터넷 오픈마켓 타오바오 (淘宝/Taobao)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 된 타오바오 내 CL4 단독 브랜드관 에서는 100시간 수분지속 임상 결과를 보유한 수분 앰플인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 (皙俪思臻致透明质酸保湿精华液/Max Hyaluronic Formula Ampoule)을 비롯하여 생기 잃은 피부에 탄력을 더해주는 콜라겐 리설전스 레이저 앰플 (皙俪思胶原抗皱修护精华液/Collagen Resurgence Laser Ampoule), 칙칙한 피부에 화사함을 더해주는 ‘리바이탈라이징 C I2PL 코렉터 앰플 (皙俪思活力精华液/Revitalizing C I2PL Corrector Ampoule) 등 총 10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러 앰플은 중국에서 초록뚱땡이 (绿胖子) 라는 애칭을 얻고 약 100만개 이상 판매된 인기 상품으로, 최근 상해 뷰티 박람회 (CBE)에서 주관하는 메이이 어워드 (美伊奖/Meiyi Award)에서 스킨케어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의 가장 큰 온라인 오픈 마켓 타오바오내에 개별 브랜드관을 오픈 하며 중국 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우수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하며 제 2, 제 3의 초록뚱땡이가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 (씨엘포)는 총 38개 품목에 대한 중국 위생허가 (CFDA) 인증을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 4,000개 매장에서 판매 및 관리에 사용되고 있다. 또한 최근 2016 미스코리아 본선대회에서 미 (美)를 수상한 홍나실 (Hong, Nasil)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며 한류 마케팅과 함께 한국의 미를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자사 R&D 연구소를 통해 안정성을 더한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 전 세계 4,000개 매장에서 판매 및 관리에 사용되는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 자연에서 얻은 원료만을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중국위생허가(CFDA) 125건, 미국식품의약국 (FDA) 150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52건, 특허 47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전 세계 17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최근 2016 소비자만족도 1위 화장품 스킨케어 부문 수상, 2016 파워 브랜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수상, 홈쇼핑 스타브랜드 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 수상한 바 있다.

단독 브랜드관: https://cliv.world.tmall.com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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