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에스미디어, 웹소설 플랫폼 ‘스낵북’ 오픈 기념 파티 개최

부천--(뉴스와이어)--㈜알에스미디어가 자유 연재형 웹소설 플랫폼 ‘스낵북(SNACKBOOK)’의 오픈을 기념하는 파티를 오는 8월 17일 개최한다.

포토존, 체험존, 사업설명, 경품행사,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 스낵북 오픈 기념 파티에는 작가를 비롯한 CP(출판사와 에이전시 등으로 대표되는 콘텐츠 제공자), 유통사, 게임사 관계자 200여 명이 참여한다.

㈜알에스미디어의 손병태 대표는 “스낵북 오픈 기념 파티는 업계 유사 이래 최초로 작가와 CP, 유통사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 라며 “무협소설 관점에서 보면, 무림대성회(武林大盛會)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낵북은 오픈 이후에도 플랫폼 참여자인 작가와 독자, 그리고 CP를 위한 강연, 교육, 워크샵, 간담회 등을 적극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소설 출판 및 국내 최고의 디지털콘텐츠 전문기업인 ㈜알에스미디어가 제작한 스낵북은 지난 8월 10일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정식 오픈은 8월 18일이다.

알에스미디어 개요

알에스미디어는 종합 콘텐츠 창조기업으로 작가와 함께 가치있는 콘텐츠를 생산하고 클라이언트와의 협력으로 콘텐츠의 가치를 제대로 평가받을 수 있게 하며 독자의 입장에서 함께 행복을 바라보는 기업이 되겠다.

웹사이트: http://snackbook.net

연락처

경영기획본부
류지혁 본부장
032-651-85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