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북스, ‘청소년들의 꿈 멘토’ 권동희 작가의 ‘10대를 위한 성공 수업’ 출간

뉴스 제공
위닝북스
2016-08-14 09:27
서울--(뉴스와이어)--스펙이 전부가 돼버린 현실에서 방황하는 청소년들에게 꿈과 목표를 찾고, 성공의 길을 알려줄 <10대를 위한 성공 수업>이 출간됐다.

청소년기에는 꿈이 많다. 너무 많아 하루에 열두 번도 하고 싶은 일이 변한다. 그러나 스펙 쌓기에만 열중하다 보면 점점 뚜렷한 목표가 없어지고 도대체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알 수 없게 된다. 마음껏 꿈을 꾸며 무엇이든 이룰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의 시기임에도 자신의 미래에 대한 두려움과 어떻게 꿈을 위해 도전하고 설계해야 하는지 막연할 뿐이다. 학교에 가는 이유가 무엇이며, 왜 공부를 해야 하는지, 꿈을 이루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인지를 고민하고 있어야 함에도 그저 스펙을 위한, 대학합격을 위한 공부만 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10대 청소년들을 ‘질풍노도의 시기’라고 한다. 인생에서 누구나 거쳐 가는 한 과정이라고는 하지만, 아마도 당시에 갖는 고민들은 누구나 거의 다 비슷할 것이다. 그렇다고 먼저 세대를 살았다는 이유로 어른들이 이야기해 봤자 듣기 싫은 잔소리로만 여겨지기 쉽다. 10대에겐 그들에게 맞는 친구 같은 조언자가 필요하다. 바로 이 책의 저자이자 고등학교 진로서평도서에 선정된 ‘당신은 드림워커입니까’의 저자 권동희 작가다. 그는 이화여대, 조선대, 목포여고, 부곡중고, 모교 강연 등 전국을 무대로 강연과 멘토링, 코칭을 통해 직장인과 학생들을 드림워커로 살도록 돕고 있는 동기부여가다. 또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꿈꾸기’를 어려워하는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스스로 행동주의자가 되어 인생의 진로와 비전을 제시해 주는 메신저이기도 하다.

권동희 작가는 “10대는 아직 인생을 하나하나 배워 나가는 시기입니다. 이기는 방법만 찾으려고 하지 말고 때로는 지는 법도 배우라”며 “그릇을 비울 때 더 많이 담을 수 있듯이 지는 법을 알 때 더 크게 성공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무조건 1등만 외치는 세상에서 실패가 두려운 청소년들에게 ‘지는 법’을 배움으로써 더 성장할 수 있다며 ‘용기’를 주는 것이다. 이처럼 작가의 책 속에는 청소년들의 자기계발에 도움을 줄 만한 좋은 이야기와 사례들을 통해, 항상 꿈을 꾸고 목표에 도전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권동희 작가의 ‘10대를 위한 성공 수업’은 10대 청소년들에게 세상의 중심에 선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성공적인 인생의 나침반이 되어줄 것이다.

위닝북스 개요

위닝북스는 퍼스널브랜딩 전문 출판사이다. 저서를 통해 칼럼 기고, 강연, 코칭, 컨설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철저한 기획 출판을 통해 최단기간, 최고의 성과를 이끌어낸다. 저술-원고-강연의 시스템을 통한 출판사 중심이 아닌 오직 ‘저자 중심’의 브랜딩을 지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books.co.kr/

연락처

위닝북스
권동희 대표
070-4024-72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