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전문가협회, 정인경 원장에게 공로패를 수여

2016-08-14 14:31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3일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소속 명강사만이 아니라 한국강사총연합회 소속으로 활동 중인 전국의 유명강사 30명을 소집하여 대중강사들에게 가장 영예로운 국제웰빙대상, 강사대상, 강의대상 등을 수여하였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국제웰빙전문가협회(협회장 김용진 행복교수)는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이 3년전 설립될 때 행정부원장으로 발탁된 이후 혼신을 다해 명강사 육성과정에 헌신하였고, 2015년 1월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원장으로 승진하여 명강사들의 멘토로 충실히 달려온 정인경 교수에게 가장 영광스러운 공로패를 수여하였다.

이날 공로패를 수상한 정인경 원장은 수상 인삿말에서 “2012년 4월 부산대에서 행복지도사를 강의중인 김용진 행복교수를 만났고 이 분을 내 학문의 멘토로 삼아 약 4년 반동안 오직 한 길만 달려오다보니 어느새 충북대에서 국문학박사과정도 마치게 되었고, 국민행복강사로 널리 알려진 김용진 교수님의 알찬 행복관련 저서 10권에도 공동집필자로 참여하는 행운을 얻었다.”고 밝혔다.

또한 “그러한 결과로 주 2회 정도 관공서나 기업체, 단체 등의 강의도 하게 되어 너무 감격스럽다. 앞으로는 한국강사총연합회의 사무총장으로서 더 헌신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행복교육강사를 집중 육성하고 있으며 전국의 대학교 평생교육원 등에서 이 과정을 진행할 교육강사요원을 모집중이다.

웹사이트: http://kangsanews.kr

연락처

국제웰빙전문가협회
대표 김용진 교수
1577-4591
042-672-1963~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