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율의 안드로이드 DID ‘Square POP’,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 참가

뉴스 제공
대원포스&찬율
2016-08-16 09:00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사이니지 전문 기업 (주)찬율의 ‘Square POP’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에 참가하며 관람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박람회는 18일부터 20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코엑스 3층 Hall C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 Square POP은 대형 독립 부스형태로 참가, Square POP이 실제 매장 메뉴보드, POP 등 다양한 인테리어의 효과로 적용되었을 시 어떠한 장점들이 있는지 선보일 예정이다.

(주)찬율은 POS 시스템, 전자메뉴판 과 같은 각종 외식업 솔루션 전문 기업 (주)대원포스의 자회사로 3년 전부터 전자메뉴판 및 국내 최초 안드로이드 솔루션 등을 개발 하여 다양한 국내 특허를 가지고 있는 디지털 사이니지 전문 기업이다. Square POP은 1:1 스퀘어 타입으로 몰입도를 높이고 Anti-Glare 처리로 매장 내 조명 등의 영향 없이 밝고 선명함을 유지하며 안드로이드 보드가 탑재 되어 별도의 셋탑 박스의 설치가 필요 없는 얇고 가볍고 저렴한 DID 제품이다. 또한 각 매장 및 브랜드의 환경에 맞게 Customized Solution 적용으로 어디서든 손쉽게 제품을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앞으로 (주)대원포스와 (주)찬율은 전자 메뉴판, POS시스템, 포인트적립시스템, 회의 및 교육용 시스템, 안드로이드 스퀘어팝(Square POP), 안드로이드 DID 등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 개발에 성공,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에 수출할 계획이다. 이미 전자메뉴판과 스퀘어팝은 국내 특허를 현재 출원하였으며 세계 여러 국가에서 관심을 가지고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B2C용으로 판매 예정인 블루 캔버스(Blue Canvas) 는 Square POP과 동일한 사양의 Device지만 B2C용으로 Customized된 Solution이 제공될 예정이다.

일반 가정집에서 인테리어 효과로도 큰 장점이 있다. 실시간으로 보고 싶은 사진, 명화, SNS 기능 등을 언제 어디서든 WIFI만 있으면 스마트폰 APP로 집 안의 블루캔버스 속 이미지를 바꾸거나 활용할 수 있다. 일반 기업들 역시 신상품, 이벤트, 상품 소개 등 광고 매체로 활용할 경우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고 매출 상승에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대원포스&찬율 개요

창의력은 기업의 성패를 가늠할 수 있는 중요한 모토로써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을 연구,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벤쳐정신의 기본이라고 생각한다. 도전정신은 창의력을 바탕으로 생성된 신규 아이템과 비즈니스 모델이 정립되었을 때 이익 창출 및 목표를 위해 과감히 투자하고 성공을 위해 도전하는 또 하나의 벤쳐 정신이며 젊은 기업의 힘의 원천이다. 이를 위해 저희는 업계의 선두 지위확보와 아울러 고객 및 직원이 함께 만족할 기업으로 성장하겠다. 또한 결제시스템의 중요한 카드 금융결제사와 국세청 등 최고의 신용거래를 기본으로 업계 최고의 전문화 된 신용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설치뿐만이 아닌 추후 관련업무 및 꼼꼼한 사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 창의력과 도전정신을 가진 젊은 기업으로 쿠폰프린터 사업을 중점으로 전자메뉴판 솔루션, 포스시스템 및 신용, 직불 IC카드 단말기를 공급 및 판매하고 있다.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 Coex: http://www.franchisechangup.co.kr/

웹사이트: http://www.chanyul.com/

연락처

대원포스&찬율
김진욱 팀장
02-6205-429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주)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전시사무국
조하나 사원
02-557-06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