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소비자와 함께한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 광고 공개

7월 한 달간 소비자 영상공모…총 100여편의 응모작 중 19편 선정해 광고 영상으로 제작

13일부터 유튜브에 광고영상 공개…특별한 브랜드 경험 선사

뉴스 제공
상하목장
2016-08-15 09:45
서울--(뉴스와이어)--매일유업의 친환경 대표브랜드 상하목장이 소비자와 함께한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7월 한 달간 상하목장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우리 아이의 모습을 촬영해 올린 100여편의 응모작을 대상으로 소비자 투표와 내부 심사를 통해 총 19작품을 선정했으며 이를 재구성해 광고로 만들어 선보였다. 해당 광고는 상하목장 공식 웹사이트 및 상하목장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상하목장은 상하목장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를 먹으며 행복하게 성장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제품이 지닌 가치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어 많은 소비자들이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을 보내준 덕분에 심사하기 쉽지 않았다며 참여에 감사 드리며 고객들과 특별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상하목장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는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가 한국인 영양 섭취기준을 고려해 6개월 이상의 성장기 아이에게 꼭 필요한 지방과 단백질(1.8:1)을 최적 비율로 설계한 유아 전용 요구르트로 출시 이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의 발달 상황을 고려한 과학적 설계로 요구르트를 처음 접하는 6개월 이상의 아이를 위해 삼키기 쉽도록 부드럽게 만든 플레인(1단계), 12개월 이상 아이는 소화율과 씹는 연습을 고려해 퓨레타입의 베이스를 추가해 사과&당근, 딸기&바나나(2단계)로 구분해 선보이고 있다. 내 아이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만 주고 싶어하는 엄마의 마음까지 생각해 주성분인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비롯해 99% 이상의 원료가 유기농 인증을 획득, 더욱 건강하게 먹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상하목장 개요

친환경 유제품 대표 브랜드 상하목장은 최상 품질의 우유를 공급하기 위해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통과한 낙농가와 매일유업이 협력해 공동 개발한 우유, 발효유를 생산하고 있다. 자연 그대로의 환경에서 자연 그대로의 것을 먹이고 자연 그대로의 방식으로 키워낸 소가 만드는 정직한 우유와 발효유, 누구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을 더 많은 사람과 나누기 위해 상하목장은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상하목장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anghafarm/

웹사이트: http://sanghafarm.maeil.com

연락처

상하목장 홍보대행
KPR
김미소
02-3406-22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