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무좀약 ‘피엠정플러스액’ 출시

대한민국 무좀치료제의 대명사 피엠, 내년이면 출시 60주년 맞아

항진균성은 강화하고 통증은 완화한 프리미엄 제품 출시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6-08-16 08:58
의령--(뉴스와이어)--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내년에 출시 60주년을 맞이하는 무좀약 대표 브랜드 피엠정액의 프리미엄 제품 ‘피엠정플러스액’을 개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피엠’은 1957년 출시된 경남제약의 창업제품으로 ‘국민의 발이 건강해야 나라가 산다’는 개발이념을 배경으로 출시되었다. 첫 출시 이후 무좀으로 고통받던 국민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아 오며 대한민국 무좀 치료제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효자상품이기도 하다.

이번에 출시된 ‘피엠정플러스액’은 한국인의 투약습관에 적합한 강점과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으로 반세기 동안 사랑 받아온 ‘피엠정액’에 현대인들의 무좀증상에 맞게 기능을 강화한 제품으로 항진균성과 시원한 사용감은 강화하고 통증은 완화시켰다.

‘피엠정플러스액’은 ‘피엠정액’의 주성분으로 각화형 피부질환의 각질을 녹여 약품을 침투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살리실산’에 더하여 국소마취 효과로 가려움과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리도카인, 쿨감을 주는 동시에 가려움을 해소해주는 L-멘톨과 진균을 억제하는 클로트리마졸을 첨가한 복합 항진균제로 ‘가려움과 통증’을 동반한 무좀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준다.

경남제약 정현준 PM은 “내년 피엠 출시 60주년을 기념해 피엠정액을 업그레이드 한 피엠정플러스액을 출시하게 됐다”며 “피엠은 최초의 무좀, 완선 치료제 피엠정액에서 시작해 스프레이 타입의 피엠졸큐액, 크림타입의 제형으로 사용과 휴대가 간편한 피엠트리플크림 그리고 손발톱 무좀치료제 피엠네일라카까지 갖추며 명실상부 무좀의 특화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제품개발로 국민들의 발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피엠정플러스액’은 액체타입의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50mL, 70mL 두 가지 용량으로 1일 1~수회 적당량을 치료 부위에 바르고 증상이 완치될 때까지 꾸준히 발라주는 게 좋다.

한편 경남제약 피엠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무좀엔 피엠’이라는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해 피엠의 브랜드 스토리, 증상에 맞는 피엠 제품 찾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경남제약 개요

경남제약은 1957년 설립 이후 인간 생명의 존엄성과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으며 일반의약품(OTC)전문 제약회사로서 한길만을 걸어오고 있다.

피엠 홈페이지: http://www.pm-solution.co.kr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경남제약
홍보팀
김라영 대리
02-3490-5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