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슬림 대상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기업 글로벌할랄, 18일 코엑스 ‘할랄산업엑스포코리아’ 참가

2016-08-16 09:06
서울--(뉴스와이어)--무슬림 대상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기업인 ‘글로벌할랄㈜’이 8월 18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할랄산업엑스포코리아(Halal Trade Expo Korea)’에 참가한다.

글로벌할랄㈜은 국내 최초의 할랄 애플리케이션 ‘할랄코리아(HalalKorea)’를 통해 식품 스캔, 할랄 레스토랑 및 기도소, 관광정보 등의 편의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현재 글로벌할랄㈜은 애플리케이션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총 11만 명 이상의 무슬림 회원을 보유하고 있어 표적집단면접법(FGI) 대행업과 무슬림 분석 및 리서치까지 서비스를 확대하였고, 이를 바탕으로 올해 5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우수 창조관광기업으로 선정되는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

글로벌할랄㈜ 강현수 대표이사는 “최근 할랄 시장이 빠른 속도로 팽창하고 있어 많은 중소기업이 시장진출에 관심을 두고 있지만 이들 기업과 무슬림을 연결해주는 채널이 부족하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시장진출을 희망하는 기업들에 글로벌할랄㈜의 마케팅 채널을 소개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할랄㈜은 ‘할랄코리아(HalalKorea)’ 이외에도 전 세계 무슬림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인 ‘위드무슬림(WithMuslim)’을 출시하여 서비스 진행 중이며, 무슬림 전용 채팅 서비스인 ‘애드(add)’를 올해 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이미 ‘할랄코리아(HalalKorea)’ 애플리케이션의 많은 무슬림 사용자가 “한국에서 기도할 공간을 찾을 때 유용하다”, “할랄 레스토랑을 단번에 찾을 수 있다.” 등의 긍정적인 평을 받고 있어, 글로벌할랄㈜은 새로 정식 출시되는 애플리케이션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글로벌할랄주식회사 개요

글로벌할랄은 국내 유일의 무슬림 어플리케이션인 할랄코리아를 개발, 운영하고 무슬림 관광객과 국내 할랄기업을 연결하는 온라인 마케팅 채널을 확보하고 있다.

연락처

글로벌할랄 홍보대행 월드전람
02-557-6776
이메일 보내기
글로벌할랄
김진숙 과장
02-3407-6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