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유통업체 사운드캣, 지능일렉콤 ‘JAVS X5-UDA USB-DAC’ 출시

뉴스 제공
사운드캣
2016-08-16 09:08
서울--(뉴스와이어)--음향기기 전문 유통업체인 사운드캣이 지능일렉콤의 JAVS X5-UDA USB-DAC를 출시했다.

‘지능일렉콤’의 JAVS X5-UDA는 18년 가까이 프로 오디오 장비를 개발하고 생산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JAVS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기존 USB-DAC들의 획일적인 기능 외에 혁신적인 편리성을 주는 스마트 모바일 솔루션과 연결 가능한 3 COMBO USB 포트를 탑재한 획기적인 제품이다.

JAVS X5-UDA의 특징은 PC, iOS, Android의 총 3개의 전용 USB 단자를 지원하므로 이에 따라 PC(데스크탑, 노트북)와 애플 iOS 그리고 안드로이드 OS 기기를 동시에 연결하여 각기 선택하여 고음질 음악 재생에 사용하실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많은 소비자들이 애플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기존 USB-DAC와 연결 시 별도로 카메라킷을 구매하여 연결하고 PC의 USB 케이블을 불편하게 분리하여 연결하였지만 본 제품은 애플 기기 인증을 받은 설계를 통해 카메라킷 없이 독립 USB 포트에 장착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안드로이드 OS 지원 스마트폰(삼성 갤럭시 시리즈 등)도 연결이 가능하여 선택에 따라 아이패드와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그리고 PC를 동시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PC를 연결하지 않거나 켜지 않아도 모바일 기기 등만으로 고음질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이 밖에 JAVS만의 독자적인 회로 설계를 통하여 USB 데이터 처리 기반 회로에 그라운드 분리 기술인 UGI(USB GROUND ISOLATION)기술과 PC와 연결 시 USB 포트로 들어오는 5V 전원을 차단하는 SELF POWER 기술로 PC에서 입력되는 지저분한 전원을 차단하고 자체적으로 만드는 안정적인 고순도 전원을 사용하여 외부 영향 없이 최고의 하이퀄리티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600옴의 고품질 헤드폰앰프가 내장되어 있으며 출력 가변 스위치가 있어 라인아웃 직결 출력과 전면 노브 조절의 프리 기능까지 탑재되어 있고 디지털 출력(광/동축)도 가능한 다기능 디지털 오디오 기기이다.

국내 유통사인 ‘사운드캣’ 문창용 실장은 “지금까지 하이파이용 DAC들이 포터블 기기들과의 연결에 소극적이었으나 실상 소비자들이 대부분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의 기기 호환은 매우 중요한 문제다. 특히 음악 재생 스트리밍앱으로 고해상도 품질의 고음질 음악 재생이 가능한 이때 혁신적인 X5-UDA 덕분에 누구나 어디서든 편리하게 PC가 없는 새로운 고음질 오디오 환경이 만들어질 것이다”고 말했다.

현재 JAVS X5는 직영쇼핑몰인 자운드에서 21일까지 출시 전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Etymotic Research, Skullcandy 등 프리미엄 헤드폰과 전세계에서 유일무이한 프리미엄폼팁 Comply, 초중급자와 프로뮤지션을 위한 MXL, Focusrite, Novation, MONO 등 음악장비를 취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이다.

직영쇼핑몰 자운드: http://zound.co.kr/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연락처

사운드캣
홍보팀
염기광 사원
070-4639-24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