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차세대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R4-EM 9 시리즈 출시로 전자식 로터리 잠금장치 제품군 확장

뉴스 제공
Southco
2016-08-16 13:07
서울--(뉴스와이어)--한국사우스코(Southco Korea)는 차세대 R4-EM 9 시리즈 전자식 로터리 래치(Electronic Rotary Latch) 출시를 통해 제품군 확장에 나선다. 전자식 로터리 래치는 프로그래밍 능력을 확대하고 래치 기능을 완전한 형태로 맞춤화할 수 있는 내장 형태의 지능형 마이크로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잠금장치, 래치, 캡티브 패스너, 전자 제어 잠금장치 솔루션, 힌지/위치설정 기술 등의 기술적 솔루션을 제공하며 엔지니어드 액세스 하드웨어 솔루션의 설계 및 제조 분야의 대표적인 글로벌 기업이다.

사우스코의 R4-EM은 각종 산업기계, 수송 차량부터 봉입 용기, 셀프서비스 키오스크 POS, 서버, 데이터 저장장치에 이르는 다양한 산업을 대상으로 안정된 전자식 액세스 제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어모터 구동방식의 R4-EM 래치는 솔레노이드 구동방식 전자기계식 래치와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보다 낮은 전력 요구사항, 더 높은 하중 및 더 향상된 래치 조작감을 자랑한다. 솔레노이드 잠금장치는 개방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선 일정한 전류를 계속해서 공급해야하며 에너지 효율이 매우 떨어진다.

또한, 사우스코의 R4-EM 9 시리즈는 마이크로 프로세서 제어로 지능형 전자식 엑세스를 제공하는 차세대 전자식 잠금장치이다. 내장된 마이크로프로세서는 완전한 형태의 보안 모니터링을 위해 통합된 도어 및 잠금장치 상태 감지등 확장된 지능형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 경량의 하우징을 구현했음에도 불구하고 스마트도어 Lock 센서등을 접목하여 탬퍼링 방지 기능이 향상되었으며 또한 자석식 리드스트라이커 센서는 확실안 개폐여부의 모니터링이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9 시리즈의 경우 Kick Out 옵션 즉, 가벼운 도어의 경우 Unlock시 도어가 Pop Open되는 기능과, 개폐시 Detent기능, 즉 잘못된 도어를 지정하여 개폐명령을 내려도 유저가 도어를 힘을 주어 열지않을 경우Door가 일정시간 후 자동으로 잠금상태로 되돌아 가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최근 우체국, 택배 사업자 및 리테일러들이 무인 픽업 락커등을 설치하는 경향이 늘고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이 구매 물건이나 소포를 자신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픽업할 수 있는 방법을 다양화하는 한편 재배송에 따른 직간접적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게 된다. 정하석 한국사우스코 지사장은 “사우스코의 R4-EM 9 시리즈 전자식 로터리 래치는 전자식 스마트 기능을 기계식 잠근장치에 장비에 기능을 확대하여 무인택배함, 의료용 디스펜싱 장비, 기타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 등 물리적 보안 원격제어가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 솔루션이다”고 밝혔다.

기업 로고: http://release.media-outreach.com/i/Download/932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연락처

Southco
Christine Choy
+852 3127-15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