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컴포트 슈즈 소프트사이언스, 닥터스 슈즈 ‘더데이지’ 라인 출시

뉴스 제공
티비에이
2016-08-17 08:21
서울--(뉴스와이어)--미국을 대표하는 컴포트 슈즈 소프트사이언스(SoftScience)가 2016년 FW시즌, 닥터스 슈즈 더데이지(THE DAISY) 라인을 국내 새롭게 선보인다.

더데이지(THE Daisy)라인은 슬리퍼 형태의 CLOG 슈즈로 소프트사이언스가 자체 개발한 신소재 Trileon의 슈퍼 쿠셔닝이 착화시 사람의 체중을 솔(Sole)에 고르게 분산시켜 보행시 압력을 최대한 낮춰주며 충격 흡수 및 미끄럼 방지기능 등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인솔은 세척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어 소프트사이언스의 본고장 미국에서는 의사들이 애용하는 신발로 일명 ‘닥터스 슈즈’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프트사이언스의 더데이지 라인은 신소재 Trileon과 컨버스 등 2가지로 제작되었으며 여성들을 위한 라이트 핑크와 블루, 그리고 남성들을 위한 다크블루와 카키 등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일상에서는 데일리 슈즈로 또 주말에는 캠핑 매니아들을 위한 아웃도어 슈즈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소프트사이언스는 크록스의 설립자이자 수석 디자이너인 스콧 시맨스와 리복과 크록스의 전 사장 존 듀어든이 만나 합작한 브랜드로 캠핑과 아웃도어가 일반화된 미국의 데일리슈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소프트사이언스 더데이지(THE DAISY) 라인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몰 신세계몰, 롯데아이몰, 지에스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softscience.co.kr

연락처

티비에이
02-3447-2473

홍보대행
위즐커뮤니케이션
윤해인 실장
02-3446-49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