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일과 삶은 여행이다’ 캠페인 화보 공개

알베르토·미카엘, 빠져들 수밖에 없는 독보적 훈남 카리스마

알베르토와 미카엘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자유로움이 짙게 배인 아웃도어 화보로 눈길 끌어

뉴스 제공
컬럼비아
2016-08-17 08:50
서울--(뉴스와이어)--JTBC ‘비정상회담’에서 변함없이 활약하고 있는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로맨틱한 요리를 선보이는 불가리아 출신 셰프 ‘미카엘 아쉬미노프’가 화보를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넘치는 매력을 드러냈다.

여행을 주제로 한 이번 화보에서 알베르토와 미카엘은 정장 수트와 요리사복을 벗고 모험적인 남성미를 보여줄 수 있는 아웃도어 룩을 선보였다. 큰 키와 우월한 비율, 뚜렷한 이목구비로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한 두 사람은 촬영 내내 차분하면서도 자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그들만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알베르토는 자전거 및 아웃도어 활동 마니아로 알려져 있고 미카엘은 평소 트레킹을 즐긴다고 밝혀 여행과 모험을 즐길 줄 아는 두 남자의 도전적인 카리스마가 화보에 그대로 담겼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알베르토는 “삶이 여행이고 여행이 곧 삶이다. 여행을 통해 새로운 것을 접하면서 삶이 더 즐겁고 풍성해진다”며 여행에 대한 자신의 신념을 밝히기도 했다. 미카엘 역시 “나는 지금 한국에서 긴 여행을 하고 있다. 이러한 여행에서의 경험은 요리사인 나에게 큰 자산이 된다”고 말해 일을 여행처럼 즐기는 프로페셔널함도 엿볼 수 있었다.

한편, 이번 화보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와 남성 매거진 맨즈헬스가 함께 진행하는 ‘일과 삶은 여행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화보는 맨즈헬스 9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생생한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영상도 맨즈헬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컬럼비아 페이스북을 통해 곧 공개된다. 화보 속 알베르토와 미카엘의 다양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 컬럼비아의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다운’ 재킷, ‘픽프릭 아웃드라이’ 슈즈 등은 오는 9월 출시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KPR
강태희
02-3406-22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