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바캉스 파우치 위한 미니 컬렉션 7종 출시

바캉스 파우치에 어울리는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7종 미니 사이즈로 선보여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와 바캉스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구성

번들거림 잡아주는 모공 프라이머, 입술과 치크에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틴트 등 다양

2016-08-17 09:38
서울--(뉴스와이어)--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바캉스 파우치를 위한 미니 컬렉션 7종을 출시했다.

이번 미니 컬렉션은 베네피트 틴트 2종, 포어페셔널, 매트 레스큐, 훌라, 단델리온, 하이빔 등 바캉스 파우치에 어울리는 베스트셀러 7종으로 구성되었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와 바캉스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번들거리는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주고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지속시켜주는 모공 프라이머 ‘포어페셔널’과 유분 컨트롤 젤 ‘매트 레스큐’는 휴가지 베이스 메이크업의 필수 아이템이다. 입술과 치크를 자연스럽게 물들여 주는 베네틴트와 포지틴트는 휴가지에서 활용도가 높은 멀티 아이템이며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훌라’와 ‘하이빔’ 역시 바캉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 있는 제품이다.

베네피트 마케팅 팀 안정은 부장은 ”바캉스 파우치를 꾸릴 때에는 부피를 줄여주는 멀티 아이템과 미니 아이템이 인기”라며 “베네피트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메이크업 아이템들을 미니 사이즈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베네피트 미니 컬렉션 7종은 온라인 몰과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알 수 있다.

연락처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