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하석진 모델로 한 ’미스터덴티’ 캠페인 영상 공개

“썸에서 첫키스까지 부탁해! 미스터덴티”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6-08-17 11:45
서울--(뉴스와이어)--인기 배우 하석진이 덴티스테의 캠페인 영상에 등장해 화제다.

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공개한 ‘미스터덴티’ 캠페인의 첫 번째 영상 시리즈 ‘첫 만남’-유혹의 기술 편에서 뇌섹남으로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배우 하석진이 베일에 감춰있던 대한민국 대표 로맨틱 코치, ‘미스터덴티’ 역로 분하여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본 영상은 첫 만남에서 마음에 든 남자의 환심을 사고자 오버액션을 하는 여자와 이에 당황한 남자의 장면에서 시작한다. 이때 위기의 상황을 구출하기 위해 미스터덴티가 등장하여 첫 만남, 유혹의 기술 3단계를 코치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차도남의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알쏭달쏭 어려운 연애 해결사 미스터덴티로 변신한 하석진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각 단계별 유혹의 기술을 실행하는 여자의 도발적인 장면이 설렘과 웃음을 자아낸다.

해당 영상은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첫 만남, 고백, 첫 키스로 이어지는 시리즈 영상을 총 3차에 걸쳐 공개하여 미스터덴티 캠페인의 화제성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캠페인 영상 공개와 더불어 릴레이 이벤트도 계속된다. 영상 공유, 출석, 퀴즈 이벤트 참여 후 응모 가능하며 갤럭시7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 응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덴티스테는 캠페인 기간 중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미스터덴티 에디션 3종의 특별 출시 소식과 함께 이번 미스터덴티 캠페인을 통해 소비지향적인 기존 오랄 케어 제품들과 차별화 되는 덴티스테만의 브랜드 감성을 보다 많은 분들이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실란트로 개요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아이리쉬 프리미엄 발포비타민 ‘소나비타’,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몰,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미스터덴티 공식 홈페이지: http://mrdenti.dentiste.co.kr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834-7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