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의 프레스비아 마이크로렌즈 삽입 수술, 결과 우수해
한국 결과, 유럽 임상시험에서 보인 효율성 지지
이 원장은 수술 결과가 우수하며 전에 유럽에서 수행된 임상시험 결과와 상당 부분 일치한다고 발표했다. 프레스비아 플렉시뷰 마이크로렌즈로 치료하는 경우 평균 5 line의 근거리 시력이 개선된다. 곧 수술 전에는 신문 소제목을 겨우 읽을 수 있던 사람이 수술 후에는 돋보기 도움 없이도 처방된 점안제 약병에 기재된 작은 글씨를 읽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프레스비아의 토드 쿠퍼(Todd Cooper) 사장 겸 CEO는 “근거리 시력 상실에 대한 1차 치료로 프레스비아 마이크로렌즈를 사용하는 전세계 외과의와 환자 들로부터 우수한 결과가 계속 보고되고 있다”며 “한국의 심포지엄 결과는 우리가 한국 내 영업 활동을 시작할 때가 됐음을 시사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은 28%라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라식 수술율을 보이는 만큼 마이크로렌즈의 상업적 가능성에 대한 기대치가 높다”며 “한국에서는 매년 약 6만 7000건의 라식 수술이 이뤄지며 노안 시장은 라식 시장의 약 1.6배 규모로 추산된다”고 덧붙였다.
미래 예측 진술(Forward Looking Statements)
이 보도자료는 1995년의 미국 민사증권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면책 조항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을 담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진술과 정보는 역사적 의미가 없는 미래예측진술이다. 이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만 유효하며 프레스비아는 보도자료에 포함된 어떤 정보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본질적으로 미래예측에 해당하는 이 보도자료의 진술은 10-Q 양식의 분기 보고서와 10-K 양식의 연례 보고서에 기술된 “위험 요인”에 해당하는 요인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하지 않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따라서 독자는 어떤 미래예측진술도 보장성이 없으며 특정 위험과 불확실성, 예측이 어려운 가정을 담고 있다는 사실에 유의해야 한다. 프레스비아는 미래예측진술에 반영된 예상이 발표일 현재 타당하다고 믿지만 예상은 사실상 미래예측진술에 표현되거나 함축된 결과와 다르게 나타날 수 있다. 법에서 달리 요구하지 않는 한 프레스비아는 이런 위험이나 불확실성에 대한 견해를 업데이트하거나 보도자료에 담긴 미래예측진술의 개정 결과를 공개할 의무는 없다.
프레스비아(Presbia) 개요
프레스비아(Presbia PLC)(나스닥:LENS)는 펨토초 레이저(femtosecond laser)로 만든 각막 포켓에 삽입하는 노안 교정용 프레스비아 플렉시뷰 마이크로렌즈(Presbia Flexivue Microlens™)를 개발해 마케팅하고 있다. 프레스비아 플렉시뷰 마이크로렌즈는 유럽경제지역(European Economic Area)의 CE 인증을 받아 유럽 내 30여 개 국가에서 마케팅할 수 있다. 프레스비아 플렉시뷰 마이크로렌즈의 미국 내 임상시험은 2014년에 진행됐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8110052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presbia.com/
연락처
프레스비아(Presbia PLC)
모니카 야마다(Monica Yamada)
323-860-4903
monica@presbia.com
이 보도자료는 Presbia PL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