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풀영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교육 후원

교육 불균형 해소를 위한 청소년 교육 지원 시작

뉴스 제공
이카이스
2016-08-18 09:0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교육 브랜드 ‘마풀영어’와 ‘마풀토익’을 운영하는 한국카이스㈜가 국내 최대 아동 복지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억원 상당의 마풀영어 온라인 수강권을 전달했다.

한국카이스㈜는 16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본사에서 홍보대사인 방송인 이홍렬 씨도 참석한 가운데 ‘사랑 나눔 영어 수강권 전달식’을 가졌다.

한국카이스㈜는 여러 가지 이유로 교육 혜택을 받지 못하는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영어교육 콘텐츠를 무상으로 제공하여 교육 불균형 해소에 작게나마 일조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학생, 후원자 등 약 1,000여명이 교육 지원을 받게 되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규성 부회장은 “교육 사각지대에 놓인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의 꿈을 지원해 줄 수 있는 기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국카이스 이준엽 대표와 오랜 인연이자 후원의 다리 역할을 해준 이홍렬 홍보대사는 “크게 성장하는 기업이 되어 청소년들의 꿈과 더 많이 만날 수 있는 위대한 기업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준엽 대표는 “어릴 때 나 역시 미국인에게 후원을 받으며 공부했다. 덕분에 사업가의 꿈을 키우고 또 이루었다. 이 작은 후원이 밀알이 되어 아이들이 꿈을 꾸고 나중에 지금의 나처럼 고백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며 “마풀영어의 모토가 ‘여러분의 위대한 꿈을 응원합니다’이다. 청소년들이 좋은 꿈을 넘어 함께 더불어 사는 위대한 꿈을 꾸고 펼칠 수 있도록 마음껏 응원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고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교육격차 해소에 앞장설 것이다”고 덧붙였다.

마풀영어는 국내 최초 개인 맞춤형 토익 학습 플랫폼과 다니엘 헤니, 수현을 필두로 국내 유일 스타에게 직접 배우는 영어회화를 서비스하고 있다. 학습자 맞춤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하나의 학습 플랫폼을 제시하여 마법처럼 풀리는 토익과 영어회화를 경험할 수 있다.

한국카이스 개요

한국카이스는 2012년에 설립된 회사이다.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온라인강의, 콘텐츠개발, 국제학교, 학원운영사업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mypool.co.kr

연락처

한국카이스
마케팅팀
노현정 팀장
1670-80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