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 가을학기 증정 이벤트 실시

장시간 앉아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한 행사로 전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

전국 시디즈 주요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종료

뉴스 제공
시디즈 코스피 134790
2016-08-18 09:09
평택--(뉴스와이어)--국내 1위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가 다가오는 가을학기를 맞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디즈는 신제품 ‘T50 에어’를 비롯해 전 품목 구매 고객에게 그물망처럼 촘촘하게 구성돼 탁월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고급 메쉬 소재의 파우치, 필통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베스트셀러 학생용 의자 ‘링고’를 구매하는 이에게는 탈부착이 가능한 실리콘패드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시디즈는 사용자의 체중을 감지하여 최적의 틸딩 강도를 찾아주는 ‘T25’ 구매자에게 편안함은 물론 용도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패브릭 소재의 등판 커버를 증정할 예정이다. 레드빈, 골든오렌지, 인디고블루, 애쉬그린 총 4가지 색상으로 사은품은 선택 가능하다.

시디즈는 무더위 속에서 장시간 앉아 공부하며 가을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학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시디즈는 앉는 이들의 편안한 착좌감과 바른 자세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신체 건강은 물론 학습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T50 에어’는 시디즈가 직접 연구 개발해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 스킨 메쉬(mesh) 소재를 등·좌판에 적용한 제품으로 체압을 고르게 분산해 피로감을 덜어주고 장시간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링고’는 시디즈 자체 연구개발센터에서 디자인한 학생 의자로, 등판 높이와 좌석 깊이를 아이의 신장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그로잉(Growing)' 기능이 적용돼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이 바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이 밖에 ‘T25’ 제품은 사용자의 체중에 맞게 자동으로 틸팅 강도를 조절해주는 체중 감응형 틸트(Weight Activated Tilt)기술 및 등·좌판 스트림라인으로 장시간 앉아있는 성장기 청소년들에게 적합하다.

시디즈 가을학기 증정 이벤트는 광교월드점, 송파오금점을 비롯한 전국 시디즈 주요 대리점 및 일부 홈플러스 내 시디즈 매장에서 진행되며,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종료된다. 이벤트 매장정보는 시디즈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sidiz.com

연락처

시디즈 홍보대행
KPR
박나리
02-3406-2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