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6년 연속 Inc. 5000 리스트에 선정돼

Inc. 매거진, 리미니 스트리트 3년간 매출 증가 172%로 미국 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비상장 기업으로 재선정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6-08-18 13:45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가 오늘 자사의 업적이 인정돼 Inc. 매거진(Inc. magazine)이 선정한 '2016 Inc. 5000 리스트(2016 Inc. 5000 list)에 6년 연속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SAP SE(뉴욕증권거래소: 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Objects)와 하나 데이터베이스(HANA Database) 소프트웨어,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ORCL)의 시벨(Siebel), 피플소프트(PeopleSoft), JD에드워즈(JD Edwards), E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오라클 미들웨어(Oracle Middleware), 하이페리온(Hyperion),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 오라클 애자일 PLM(Oracle Agile PLM) 소프트웨어에 대한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독립 기업이다. Inc. 5000 리스트는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비상장기업의 권위있는 순위로서 가장 중요한 경제 부문 중 하나인 미국 기업에 대한 포괄적인 조망이 가능하다.

Inc. 매거진에 따르면 리미니 스트리트처럼 Inc. 5000 리스트에 6년 연속 선정된 것은 드문 일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2012년에서 2015년까지 172%의 매출 성장을 기록해 미국 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비상장기업 중 하나가 됐다.

Inc. 매거진의 에릭 슈렌버그(Eric Schurenberg) 사장 겸 편집주간은 “Inc. 5000 리스트는 정말 중요한 부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며 “설립자나 팀이 이룬 진정한 업적을 부각시키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티끌부터 시작해 뭔가 대단한 업적을 쌓지 않는 한 Inc. 5000에 선정될 수 없다”며 “기업 설립자라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지만 사업에서 이런 업적을 쌓기는 정말 힘든 일”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그렇지 않으면 자유기업 체제는 의미가 없다”고 지적했다.

42분기 연속 성장, 독립적인 소프트웨어 지원에 대한 요구로 인해 가능

리미니 스트리트는 전세계에 거의 8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1,450개사의 고객과 계약을 체결했다. 2016년 6월 30일에 마감한 2분기에 집계된 유효세율 연매출은 1억 6000만 달러에 이르며 2005년 설립 이래 42분기 연속 성장을 기록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90여 개 국가의 글로벌 기업 고객을 지원하며 미국과 호주, 브라질, 캐나다, 중국, 독일, 홍콩, 인도, 이스라엘, 한국, 스웨덴에서 영업 활동을 한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세스 라빈(Seth Ravin) 최고경영자(CEO)는 “영광스럽게 리미니 스트리트가 6년 연속 Inc. 매거진이 인정한 몇 안 되는 기업 중 하나가 됐다”며 “2005년 설립 이래 리미니 스트리트의 꾸준하고도 강력한 성장률은 우리의 즉각적인 대응체계의 프리미엄급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증가하는 요구가 직접 반영된 결과“라고 말했다. 이어 ”오라클과 SAP의 기존 라이선시들이 점점 더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 서비스로 갈아타면서 최소 15년간 업그레이드 요구 없이 최대 90%의 총 지원비용 절감 효과를 보고 있다“며 ”이 기업들은 ERP 지원을 보다 유연한 모델로 갈아타는 현명한 선택을 했으며 동시에 이렇게 절약된 상당한 금액을 보다 부가가치가 큰 프로그램에 재투자해 성장을 촉진하고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효과를 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방법론

2016 Inc. 5000 리스트는 2012년과 2015년을 비교한 매출 성장률에 의해 순위가 산정됐다. 평가 대상 기업은 2012년 3월 31일까지 설립돼 매출을 발생해야 자격이 있다. 또한 미국 내 기반을 둔 비상장 기업으로서 영리를 추구하는 독립 기업이어야 한다. 곧 2015년 12월 31일 현재 다른 기업의 자회사 또는 부서여서는 안 된다. 2012년의 최소 매출 요구액은 10만 달러이고 2015년의 최소 매출 요구액은 200만 달러이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개요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과 SAP 사용자(licensees)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부문 기관 등 광범위한 산업에 걸친 전세계 1450개 이상의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riministreet.com 참조.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믿다’, ‘~일 지 모른다’, ‘~일 것이다’, ‘계획하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등의 어휘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위험성이 현실화되거나 회사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이 의미하는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Rimini Street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다. 그 밖의 모든 사명 및 제품명은 각 소유권자의 상표일 수 있다. Copyright © 2016. 리미니 스트리트 저작권 소유.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8170061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미셸 맥글로클린(Michelle McGlocklin)
+1-925-523-8414
mmcglocklin@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