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RoboDEX 개최…로봇 개발 & 활용 기술/제품이 한자리에

2017년 1월 18~20일 일본 도쿄에서 열려

2016-08-23 09:00
OSAKA, Japan--(뉴스와이어)--일본 최대의 전시회 주최사인 Reed Exhibitions Japan Ltd.가 로봇 개발 & 활용 전시회 RoboDEX를 개최한다.

RoboDEX는 로봇 산업 중심지인 일본, 도쿄에서 2017년 1월 18일(수)부터 20일(금)까지 3일간 개최되며, 이미 많은 로봇 산업 리딩 기업 관계자가 부스 예약, 초대권 신청을 마친 상태이다.

본 전시회는 로봇의 개발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지능, 정보/통제 기술, 임베디드 시스템, IoT 솔루션, 운반 기술, 모터/액추에이터, 감지 기술, 센서/측정기/통제/테스팅 디바이스 그리고 인공지능에 관련된 제품 및 부품, 조립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봇이 전시될 예정이다. 산업용 로봇, 서비스 로봇 등 로봇에 관련된 모든 기술과 제품을 본 전시회를 통해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RoboDEX에는 일본 국내 기업뿐만 아니라, 로봇 관련 다양한 분야의 최첨단 기술, 제품을 보유하는 해외 글로벌 기업도 대거 참가한다.

세계(아시아, 유럽, 미국 지역)에서 참가하는 참가사는 일본의 RoboDEX에서 전 세계로의 비즈니스를 전개할 기회를 잡을 수 있다.

RoboDEX 전시회 기간 중 동시 개최되는 기술 세미나, 컨퍼런스에서는 산업 혁신과 육성 및 업계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다양한 주제로 유명 기업의 고위급 인사가 매일 강연한다.

RoboDEX 부스 참가, 참관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ed Exhibitions Japan Ltd. 개요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1986년 설립된 일본 최대 규모의 전시회 주최 회사이다. 자동차, 일렉트로닉스, IT, 신재생 에너지, 제조, 의약업계 관련 전시회뿐만 아니라, 패션, 잡화, 출판 등 40여 분야의 142개 대규모 전시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RoboDEX 전시회: http://www.robodex.jp/en/

웹사이트: https://www.reedexpo.co.jp/ko/

연락처

Reed Exhibitions Japan Ltd.
RoboDEX 사무국
권영인
+81-3-3349-8519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