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웰빙전문가협회-한국강사총연합회, 내년 1월 서울대학교서 워크숍 개최

내년 1월 서울대에서 대중강의 이정표 발표

행복강의 이정표를 제시하는 강사 페스티벌

2016-08-19 10:42
서울--(뉴스와이어)--행복강사와 인성교육강사 등을 집중 육성해 온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 내년 1월 서울대학교에서 한국강사총연합회와 공동으로 교수·강사들의 워크숍을 개최한다.

신지식인상과 국제웰빙대상 등 수상식을 포함한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특별히 2017년도 대중강의의 이정표를 제시하기 위해 전문가로 하여금 두 가지 연구에 착수했다.

하나는 ‘행복특강의 핵심주제들’이라는 제목이며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행복교수가 지도 교수를 맡았다. 33년간 교육공무원 사무관 출신인 최유정 명강사,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객원연구원 김수정 명강사가 공동 연구에 착수했다.

또 하나는 ‘행복특강의 세계적인 거장들’이라는 제목인데 이 책에는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원장 정인경 교수, 텔레비전에 출연하는 남준숙 유명강사, 연 100회 이상 대중강의를 하고 있는 김용진 교수가 공동 연구자로 참여한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2011년도부터 매년 한 두 차례 서울대나 연세대 등에서 전국적인 대중강사 모임을 통해 대중강의의 이정표를 제시해 왔으며 교수 강사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사명감을 고취시키는데 앞장서 온 행복전문가들의 모임이다.

웹사이트: http://kangsanews.kr

연락처

국제웰빙전문가협회
대표 김용진 교수
1577-4591
042-672-1963~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