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 더 많은 하이테크 솔루션 제공 위해 업계 선도기업들과 협력

AGCO, 농민의 농장 데이터에의 유연한 접속을 허용하고 업계의 데이터 투명성 촉진을 지원하기 위해 관계 및 기술 협력 지속

뉴스 제공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2016-08-19 13:45
덜루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농기계 제조 및 유통업체인 AGCO 코퍼레이션(AGCO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AGCO)이 고객에게 더욱 확고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데이터 연결과 업계 협력을 통해 정밀 농업에 대한 공개 접근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정밀 농업에 대한 개방형 접근법인 퓨즈(Fuse®)의 일부로서 AGCO는 막힘 없는 기술 통합과 연결을 통해 고객이 농장을 최적화하도록 지원하는 데 역량을 집중한다.

이런 전략의 중심에 AGCO의 고유한 협력 모델이 있다. 곧 농업 부문에서 신뢰받는 여러 공급업체 및 조직과 힘을 합쳐 농장 운영을 개선하기 위한 업계 최고의 툴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에 대한 예로는 다음의 두 가지가 있다. 최근에 선보인 자동 가이던스 기술과 AGCO의 애그커맨드 원격측정 API(AgCommand® telemetry API)이다. 탑콘(Topcon®), 트림블(Trimble®), 노바텔(NovAtel®) 같은 협력사의 지원으로 AGCO는 가장 개방적인 농기계 가이던스 시스템을 시장에 공급한다. 애그커맨드 API는 농장 관리툴을 통해 고객이 AGCO 농기계 데이터에 접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근의 데이터 연결과 AGCO의 업계 리더십은 다음과 같다.

농장 관리 정보 소프트웨어(Farm Management Information Software, FMIS)

빠르게 발전하는 농업기술로 인해 농민은 점점 더 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다. 곧 데이터 이해와 활용, 데이터 취득과 이용, 안전하고 효율적인 데이터 활용으로 인한 혜택 등이다. 농장 관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AGCO는 많은 농민이 AGCO 태스크 파일 관리 시스템인 바리오독(VarioDoc)과 태스크독(TaskDoc®)을 이용해 AGCO 기계와 자신이 선호하는 FMIS 간의 데이터 전송을 보다 쉽게 하도록 지원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농장 데이터 및 농기계 관리가 가능하다. 최근에 확립된 데이터 연결에는 농민이 농장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하는 SMAG, 팜플랜(Farmplan), 듀폰 파이오니어(DuPont Pioneer), 팜팩트(FarmFacts)의 농장 관리 툴과의 연결이 포함된다.

· AGCO는 소프트웨어 공급사인 SMAG와의 협력을 통해 SMAG FMIS 툴과 아그레오(Agreo) 및 아틀랜드(Atland)와의 데이터 전송을 더욱 수월하게 해준다.

· 농민은 바리오독과 태스크독을 통해 수집된 데이터가 맵샷 애그스튜디오(MapShots, Inc. AgStudio®) 소프트웨어 또는 듀폰 파이오니어 엔시르카SM(DuPont Pioneer EncircaSM) 서비스로 무선 전송되게 선택할 수 있다.

· 최근 팜플랜과의 협력으로 게이트키퍼 FMIS(GateKeeper FMIS)와의 직접 연결이 가능해져 완성된 ISO XML 태스크 데이터 문서를 더욱 간단하게 수신할 수 있다. 바리오독과 태스크독은 블루투스와 통합된 태스크 데이터 교환 서버를 통해 농장 셋업 데이터의 익스포트가 가능하다.

· 베이와 AG(BayWa AG) 자회사인 팜팩트는 “넥스트 파밍(Next Farming)”이라는 클라우드 기반 농장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를 출시했다. AGCO의 바이로독 및 태스크독 제품과 통합된 넥스트 파밍은 규정과 수확량 지도를 포함한 태스크 데이터를 원활하게 교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GCO의 업계 리더십

다른 업계 참가자들과의 협력을 통해 AGCO는 애그게이트웨이(AgGateway)의 애그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툴킷(Ag Data Application Programming Toolkit, ADAPT) 프로젝트의 방향 정립을 돕고 있으며, 최근 설립이 공표된 농업 데이터 연맹(Agricultural Data Coalition, ADC)의 창립 회원사이며, 애그 데이터 투명성 평가 툴(Ag Data Transparency Evaluator)이라는 획기적인 툴의 출시에 결정적 역할을 하고, 새로 발표된 DKE 데이터 허브에도 관여하고 있다.

· ADAPT는 농기계를 포함한 하드웨어 애플리케이션과 다양한 농장 소프트웨어 간의 태스크 파일 교환을 단순화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툴 세트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ADAPTframework.or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DC(www.agdatacoalition.org)의 사명은 농민이 전자 데이터를 더 잘 제어하고 관리해 농산물 시장에서의 혁신과 진보를 촉진하도록 돕는 데 있다.

· 애그 데이터 투명성 평가 툴은 계약 조건을 분석해 생산자가 농장 데이터에 대한 의문에 빠르고 쉽게 답변할 수 있게 해준다. “애그 데이터 투명성(Ag Data Transparent)” 심볼과 취득 방법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fb.org/agdatatransparen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GCO는 DKE 플랫폼 개발을 위해 농업 부문의 다른 선도기업과 협력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데이터 커뮤니케이션과 변환 문제를 해결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www.dke-dat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GCO의 정밀 농업 및 협력 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AGCOcorp.com/Fus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이터 파트너가 되는 방법은 FuseInfo@AGCOcorp.com 으로 문의하면 된다.

AGCO 개요

AGCO 코퍼레이션(AGCO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AGCO)는 농기계를 설계, 제고, 유통하는 세계 선도 기업이며, 종합적인 장비 및 관련 서비스를 통해 농업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AGCO 제품은 퓨즈(Fuse®)의 정밀기술과 농업 최적화 서비스를 지원 받아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마세이 퍼거슨(Massey Ferguson®), 발트라(Valtra®) 등 5개 핵심 기계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으며 전 세계 140여 개국 3000여 독립 딜러와 유통업체를 통해 전세계에 공급되고 있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15년 75억 달러의 순매출을 올렸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AGCO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 뉴스, 정보 및 행사는 트위터 @AGCOCorp 팔로우, 재무관련 뉴스는 트위터 해시태그 #AGCOIR로 확인할 수 있다.

®, ™, SM은 듀폰, 파이오니어 또는 해당 소유기업의 상표 및 서비스 마크이다. 엔시르카SM(EncircaSM) 서비스는 구매 문서에 기술된 구매 조건에 따라 제공된다. 애그커맨드(AgCommand), 펜트(Fendt®), 퓨즈(Fuse), GSI, 마세이 퍼거슨(Massey Ferguson), 태스크독(TaskDoc), 발트라(Valtra)는 AGCO 코퍼레이션의 상표 및 등록상표이다. 챌린저(Challenger)는 캐터필러(Caterpillar, Inc.)의 등록상표로서 AGCO와의 라이선스 계약 아래 사용이 가능하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81800540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연락처

AGCO 코퍼레이션(AGCO Corporation)
애비 버튼(Abby Burton)
770-813-6167
Abby.Burton@AGCO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