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트래블오더 출시…견적금액의 10% 할인 이벤트 실시

내가 원하는 여행 주문하면 견적부터 예약, 결제까지 한 번에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6-08-22 10:30
서울--(뉴스와이어)--다양한 여행 상품 속에서 나에게 딱 맞는 여행 플랜 세우기에 지쳤다면 이제는 내가 원하는 여행을 주문해보자. 여행박사가 새로운 맞춤여행 서비스 앱인 ‘트래블오더’를 공개하고 견적금액의 1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박사는 6월 트래블오더를 출시하고 애플 앱스토어 메인페이지에 추천 앱으로 노출되는 등 단기간에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더 많은 이들이 트래블오더를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여행을 주문하고 부담 없이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트래블오더’는 언제든지 간편하게 나만의 여행 플랜을 의뢰하고 견적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앱이다. 트래블오더의 주문방식은 쉽고 간단하다. 앱을 다운로드 한 후 음식을 주문하듯 여행지, 출발지, 동행인원, 교통편, 예상금액 등 자신의 입맛에 맞는 여행조건을 선택해 주문하면 끝이다. 주문된 내용은 전문가가 확인하여 주문 사항에 가장 가까운 여행플랜으로 견적을 내준다. 이렇게 받은 견적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앱을 통해 바로 상품 예약과 결제를 하면 된다. 본인의 입맛에 맞는 여행을 계획함과 동시에 구매까지 가능하다.

또한 트래블오더가 선정한 추천 견적을 통해 다른 사람들이 주문한 여행견적을 비교해 볼 수 있고 ‘나만의 로맨틱한 와인 여행’, ‘전 세계 아웃렛 쇼핑 여행’ 등 다양한 여행 테마 정보도 제공해 목적에 따른 맞춤형 여행 주문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트래블오더 앱을 이용해 여행견적을 받고 결제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견적 받은 총 금액의 10%를 할인해준다. 주문한 여행의 상품 결제 시 쿠폰코드인 ‘마음은이미여행중’을 입력하면 바로 할인되며 100명 이용 후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트래블오더 앱은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트래블오더 할인 이벤트: http://travelorder.me/View/promotion/201608_app_co...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
이메일 보내기